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정리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정리

많은 사람들이 메신저로 카카오톡을 사용하지만 보안에 대한 이슈때문에 텔레그램을 사용하기도한다. 텔레그램은 여러 플랫폼을 지원하는 비영리 메신저인데, 보안적 이슈로 처음 제작되었다. 하지만 이제는 이제는 각자 다양한 이유로 텔레그램 프로그램을 사용한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는 아래를 통해 알아보자.


텔레그램은 어플리케이션으로 먼저 등장했지만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를 통해서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에서도 이용할수있다. 나도 모바일보다는 PC를 더 자주 사용하고 편하게 이용한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2

한국어로 번역된 페이지에서 텔레그램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까지 전혀 지장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텔레그렘 피씨버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고 싶다면 텔레그램 pc버전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이 사이트에서 PC버전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면된다. 

다만 완전한 보안을 원한다면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들어진 정식적인 프로그램, 즉 스마트폰에서만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3

텔래그램에는 일반 대화를 비롯해 비밀대화 등이 가능하며 이러한 것들이 기록으로 남지않고 삭제한다면 서버에서도 완전히 사라지는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최근들어 가장 활발히 사용된것은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 붐이 생겼을 때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1


텔래그램에는 단순 대화뿐만아니라, 그릅 만들기, 채널 만들기, 연락처 연동, 전화기능 등 수많은 기능들이 제공되고 있기때문에 제작년 암호화폐 붐 당시 여러 유저들이 정보를 공유하기위해서 텔레그램 PC버전을 사용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4

여전히 텔레그램은 많이 사용되고 있다. 처음 프로그램이 제작된지 굉장히 오래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각자 사용하고자하는 목적에 맞게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로 설치해서 사용법을 숙지해서 이용하면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