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 mp4 변환 방법, 변환기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하기

mov mp4 변환 방법, 변환기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하기


컴퓨터 영상이나 사진 등 여러 프로그램에는 수많은 다른 확장자들이 있다. 때로는 호환이 잘되기도 하지만 특정한 경우에는 반드시 정해진 확장자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로그램 설치 없이 mov mp4 변환 방법에 대해 적어보겠다.

mov mp4 변환1


특정 사이트를 이용해서 하는 거라 별도의 프로그램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쓸데없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크다. 다만 반대로 인터넷이 없는 환경에서는 이용할 수 없기에 이점을 참고하자.


mov mp4 변환이 가능한 사이트 이름은 미디어 닷 아이오라는 사이트이다. 누가 개발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위 사이트에서는 오디오, 비디오 변환기, pdf 변환기 등 여러 가지 확장자를 바꿀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https://www.media.io/kp/convert/mov-to-mp4.html

mov mp4 변환2


그중 우리가 이번 글에서 이용할 기능은 비디오 mov mp4 변환기이다. 참고로 변환기를 데스크톱에 내려받아서 사용할 수 있으니, 프로그램을 설치해두고 쓰고 싶은 유저들은 무료다운로드를 이용해도 되겠다.


가장 먼저 홈페이지에 들어가 변환하고자 하는 mov 파일을 플러스를 눌러 추가한다. 위 이미지를 기준으로 왼쪽 보라색 버튼을 누르면 된다. 그다음 mov 확장자 파일을 원하는 포맷인 mp4 포맷을 선택하고 변환하기를 누르면 mov mp4 변환 방법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변환이 완료되고 나면 다운로드를 눌러 결과물을 얻어내면 된다.


이 사이트에서는 mov mp4 변환을 온라인으로 지원하고 있지만, 데스크톱 용도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도 해놓았으니 편한 방법을 활용해 쓰도록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