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무지티셔츠 반팔 긴팔 주문 1301 1304 사이즈 후기

AAA 무지티셔츠 반팔 긴팔 주문 1301 1304 사이즈 후기


AAA라는 브랜드를 잘 몰랐지만 우연히 알게되었다. 무지티셔츠로 꽤나 유명한 브랜드였는데 사이즈는 미국용 사이즈라고했다.  사실 무지티는 그냥 가볍게 입다가 낡으면 버리고 하는 소모성 티셔츠인데, 큰돈을 들이기는 조금 아까운 기본템이랄까. 


아무튼 AAA 무지티셔츠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가격과 나름 괜찮은 품질이었다. 반팔은 1301 긴팔은 1304 라는 모델명으로 부르는듯했고, 반팔은 약 3~4천원 긴팔은 9천원~1만원정도에 파는게 많아보였다.


AAA 무지티셔츠1


7만원인가 이상부터 배송비가 무료이기에, 어차피 주문하는거 한번에 많이 주문하기로했고, 내 반팔 긴팔, 그리고 동생 반팔 긴팔 을 주문했다. 총 11벌정도를 한번에 구매한듯했다. 


색상은 몇몇 사이트를 비교해보면서 골랐는데, 꼭 실사도 같이 비교해보고 구매하는것을 추천한다. AAA 티셔츠 샘플은 은근히 찾아보면많다.


AAA 무지티셔츠2

내가 주문한 색상은 블랙, 애쉬 네이비 사파리그린 차콜 애틀레틱헤더 버건디 색상 aaa 티셔츠이다. 나도 나름 선택에 도움을 주기위해 최대한 원래 색상에 가깝게 촬영해보았으니 구매할시 참조하면좋겠다. 


개인적으로 면도 좋고, 사이즈도 한사이즈 작게 입으니 딱 좋아서 아주 만족하면서 입고있다. AAA 무지티셔츠 1301 1304 완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