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환전센터, 우리은행 기업은행 국민은행 영업시간 위치

서울역 환전센터, 우리은행 기업은행 국민은행 영업시간 위치


요즘은 앱을 통해서 환전히 많이 간편해지긴했지만, 아직까지도 서울역 환전센터의 우대 환율은 대단하다. 주요 통화들은 거의다 90%정도 가량의 우대율을 적용해서 환전해주기 때문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역 환전센터 영업시간, 위치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한다. 참고로 이곳에는 국민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세개의 은행이 위치해있고, 환전센터 특성상 환전 우대율이 아주 좋다.


서울역 환전센터1


다만 비주류 통화들의 경우는 40~60%정도의 우대율을 적용해주는 편이라서 아주 큰 메리트가 있지는 않다. 서울역환전센터는 말그대로 서울역에 위치해있다. 


우리은행은 역 내부 2층 기차매표소 옆 창구에서 찾아볼수있고,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시간이다. 국민은행은 아침 6시부터 밤10시까지 영업하고 있고, 서울역 지하2층 도심 공항철도 터미널 옆 부스에 위치해있다. 

서울역 환전센터2


기업은행 환전센터를 검색해서 들어온 사람들에게는 아쉽지만 기업은행 환전센터는 작년 10월까지 운영되었고, 현재는 폐쇄되어 더이상 운영하지않는다. 하지만 아직 구글에는 기업은행 환전센터가 뜨고있다. 알아보니 정확히 10월 12일부터 폐쇄되었다고한다. 하지만 이곳에는 아직 두개의 환전센터가 더있다. 


서울역 환전센터3


바로 우리은행, KB 국민은행 환전센터인데, 전화번호는 위와같다. 이곳 환전센터의 경우는 각각 통화의 양이 어느정도 제한되어있으므로, 방문전에 꼭 위의 전화번호로 전화한후 환전센터를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이상으로 국민은행 기업은행 우리은행 환전센터 영업시간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만약 서울역과 먼곳에 있다면 앱을 사용해서 환전하기를 추천하고 가깝다면 환전센터를 방문하도록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