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8+ 페이스북 경품 이벤트 당첨 후기

삼성 갤럭시 S8+ 페이스북 경품 이벤트 당첨 후기


이건 2017년 6월의 어느날의 일이다. 여느날처럼 회사에서 일을하다가 잠시 외부업체분들과 미팅을 하고 돌아오는 엘레베이터안이었다.


갑자기 내 페이스북 메신저가 울렸다. 그리고 잠시후 나는 페이스북 메세지를 보고 내 눈을 의심하게되었다. 그러나 몇번을 봐도 똑같은 문구였다.  이게 내가 잘못본게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자마자 난데없이 회사 엘레베이터안에서 작은 환호를 내질렀다.




무심코 내가 한 페이스북페이지에 응모했던 이벤트의 1등으로 당첨이 되었다는 이 메세지에 정말 깜짝 놀랐다. 내 인생에 태어나 어느 뽑기하나 경품하나 당첨이 되었던적이없는데, 난데없이 이런 1등당첨이 되어버린것이다. 이날 이전까지만 해도 내가 페이스북 이벤트로 응모했던 것들 중 대부분은 지나간줄도 모르게 탈락했고 그나마 당첨되었던 것이라고는, 커피쿠폰이나 영화쿠폰 정도였는데 영화쿠폰마저도 좀 까다로운 조건때문에 제대로 써보지도못했었다.


   


아무튼, 이 메세지를 자세히 하나씩 읽어보자니, 내가 이벤트 경품 1등으로 당첨이되었고 받을 상품은 최신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s8+라는 것이었다. 그것도 64gb !, 대략적인 가격이 110만원에 가까웠기때문에 제세공과금을 24만원정도 내야하고.. 블라블라... 만약 받지않으려면 어쩌고하는 문구가 마구 적혀있었는데 당연히 내야죠! 

 집에 돌아가서도 몇번이나 이 문구를 다시 읽어보고서는 이메일로 들어가  필요한 정보들을 곧바로 보냈고, 다시 휴대폰과 통신사를 선택했다. 그리고 며칠후 갤럭시 휴대폰을 받을수있었다.



그리고 며칠후 우리집에는 한 택배상자가 도착해있었는데, 바로 위에 보이는 갤럭시 s8+였다.사실 최신 스마트폰을 써보고싶은 욕구가 강렬히 들기도 했지만, 아이러기하게도 내가 이 이벤트에 당첨된것은 내가 갤럭시s4를 약 3년넘게 사용하다가 도저히 기다리다 못해서 강변테크노에 가서 스마트폰을 바꾼지 고작일주일째 되는 날이었다. 이미 묶여버린 약정과 통신사 이동때문에 이 폰은 우리집안에서는 주인을 찾지못하게되었고, 나의 심심찮은 용돈으로 승화하였다.


   


한 일주일 정도만 더 먼저 내가 당첨이 되었더라면 나는 아마 이 폰을 쓰고있었을텐데 운명이란 참 가련하다. 허허허 아무튼 내 생에 갤럭시 s8+라는 최신스마트폰을 이벤트 경품으로 당첨되는 날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듬과 동시에 앞으로도 열심히 이벤트를 참여해봐야겠다!! 고 의지를 불태웠으나 지금 벌써 세달이 다되어가는 오늘, 아니 요즘 그 어떤 이벤트에도 귀찮아서 참여를 안하고있다.


사실 요즘처럼 각종 다양한 이벤트들이 난무하는시대에 열심히 참여한다면, 하나쯤은 걸려들지않을까 싶다. 블로그하는 것처럼 1일 1이벤트에 참여한다면 정말 확률이 많이 올라갈텐데 난 왜 이것도 귀찮아하는걸까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할인쿠폰 모음

갤럭시 A5 2017 개봉기 및 후기 , 알고사 시세로 강변테크노에서 효도폰 싸게 사는 법

샤오미 제품 리스트 347개, 프로모션 총정리

뱅굿(banggood) 할인쿠폰 모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