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평콘솔hub 고촌콘솔hub 택배위치 배송지연 원인

우리나라는 엄청 빠른 택배로 유명한 만큼, 택배양도 엄청난데요. 하지만 종종 택배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토평콘솔 hub 고촌콘솔 hub 택배위치와 지연되는 이유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토평콘솔hub 고촌콘솔hub

토평콘솔 hub 고촌콘솔 hub 배송지연원인

택배 주문후 배송조회를 하면, 배송 중에는 대체로 어떤 허브를 거쳐오는지 상세한 과정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만약 토평콘솔 hub이나 고촌콘솔 hub으로 내 택배 위치가 조회되었다면,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는 경우 이 물류센터에서부터 평균 2,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토평콘솔 hub와 고촌콘솔 hub가 다른 택배 집결지보다 조금 더 시간이 걸리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타 집결지보다 더욱 시간이 걸리는 주된 이유는 행낭포장 시스템 때문이라고 합니다.

토평콘솔hub

행낭 시스템이란

택배 배송에서 이야기하는 행낭시스템이란, 소형택배, 비닐봉지로 포장되어 오는 택배를 하나의 행낭에 포장해서 한꺼번해 배송을 하는 시스템을 이야기합니다.

 

소형 택배를 행낭포장하기 위해 토평콘솔 hub 고촌콘솔 hub에서 조금 시간이 걸린다는 의미인데요. 아마 택배조회를 하면 위치와 함께 행낭포장이라는 문구가 옆에 붙어있는 경우 조금 더 시간이 걸린다는 의미입니다.

토평콘솔과 고촌콘솔 허브에서 택배 분류작업이 진행하면서,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새로 포장하는데 보다 시간이 걸리는 것입니다.

내 숨은 돈찾기 조회하러 가기

토평콘솔 위치 조회 (바로가기)

토평콘솔과 고촌 콘솔허브는 택배계의 버뮤다 삼각지대라고 물리는 옥천 hub 만큼은 아니지만, 택배 배송이 지연되는 만큼 많은 컴플레인 후기가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고촌콘솔 hub 위치는 이며, 토평콘솔 hub는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해 있습니다.상세한 조회방법은 아래를 확인해보세요.

 

고촌콘솔 Hub의 정확한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에 위치해 있으며, 상세한 위치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토평콘솔 위치조회 바로가기

종종 너무 많은 물량 때문에 실수로 인해 택배 분실이나 지연이 있긴 하지만, 우리나라는 정말 배송시스템이 잘되어있고, 엄청난 물류량을 잘 소화해내기 위한 방식으로서 행낭포장이 진행되고 있다고 하니, 조금 기다리면 택배가 도착할 것 같습니다.

다만 한 곳에서 3일가량 택배가 머무르는 경우는 곧장 이용하는 택배회사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해서 조치를 요청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토평 콘솔 고촌콘솔 hub 위치 조회방법과 배송지연 원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