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회원가입 방법, 초간단 정리

온 커뮤니티와 유튜브에 직장인을 위한 부업 컨텐츠가 넘쳐납니다. 그중 가장 흔하게 들리는 것 중 하나가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제품 판매입니다.

 

알리바바나 타오바오를 통해 좋은 제품을 발굴해서 구매대행을 하거나 사입을 해서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아래에서는 타오바오 회원가입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1분이면 따라 할 수 있습니다.

타오바오 회원가입 방법

타오바오 회원가입 방법 (바로가기)

타오바오 회원가입을 위해선 당연히 먼저 타오바오 홈페이지로 들어가야합니다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면 정말 낯선 중국어가 빼곡합니다.

 

중국어에 익숙지않은 사람이라면 낯선 상황에 당황스러웠을 것입니다. 상단 검색창이 가리키는 네모 박스를 클릭합시다. 무료회원 가입이 가능한 버튼입니다.

타오바오 회원가입1

만약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한다면 오른쪽 클릭을해서 한국어로 번역이라는 기능을 활용하면 조금 더 수월하게 타오바오 회원가입을 따라 할 수 있습니다.

타오바오 바로가기

다만 어차피 다음페이지로 가면 다시 중국어가 뜨므로 포스팅을 그대로 따라하는게 훨씬 편할 것입니다.

회원정보 입력

타오바오 회원가입2

휴대폰으로 인증해서 타오바오 회원가입을 진행하는 단계입니다. 원래 전화번호가 01012345678이라면 맨 앞의 0을 빼고 1012345678이라는 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82는 우리나라 국가 번호이므로 맨앞의 0은 불필요합니다.

휴대폰 번호 인증하기

그다음 파란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버튼을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하면 초록색으로 변합니다 아래 체크박스에 동의를 누른 후 진행하기를 누르면, 내 휴대폰으로 인증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타오바오 회원가입3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화면입니다. 내 핸드폰번호가 맞는지 확인하고, 문자로 발송된 타오바오 회원가입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인증번호가정상적으로 처리된다면 아래화면이 나옵니다.

타오바오 회원가입4

마지막 화면에서는 타오바오 비밀번호와 비밀번호 재확인, 내 이메일주소,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아이디는 영문과 숫자조합으로 만드는 게 좋습니다. 한글이나 다른 문자는 입력되지 않을 것입니다.

타오바오 회원가입5

여기까지 완료했다면 타오바오 회원가입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초록색 동그라미 체크표시를 확인하고 이제 정상적으로 타오바오에서 쇼핑을 진행하면 됩니다.

낯선 중국어 때문에 하나하나 보느라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항상 가입하던 방법과 같은 방식이라 1분이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구매대행이나 직접 구매를 위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