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10월 할인코드 등록 및 사용방법

클룩 10월 할인코드 등록 및 사용방법


이제는 해외 자유여행 필수앱이자 사이트가 된 클룩에서는 매월 마다 지역을 나누어 할인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룩 10월 할인코드 등록 및 사용방법을 순차적으로 적어보겠다. 본 할인 쿠폰 코드는 2019년 11월 10일까지 예약일 기준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클룩 10월 할인 페이지: https://www.klook.com/ko/promo/seasonalpromo


현재 클룩에서는 찬바람 불때 핫초코 한잔대신 동남아라는 프로모션 문구로, 최대 10% 할인 되는 klook 할인 쿠폰기획전을 진행중이다. 동남아, 괌 쿠폰은 페이지에 나와있는 특별상품은 10%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고, 그외 동남아 상품이나 괌 지역의 상품은 8% 할인이 적용된다. 

클룩 10월 할인 코드 등록 방법


두가지 종류의 쿠폰이 제공되는데 하나는 1만원을 즉시 아낄 수 있는모바일앱 전용 쿠폰, 다른하나는 동남아, 괌지역 8~10%할인 쿠폰이다. 최대한도 7만원까지 할인이 되므로, 여러명이 한번에 현지투어를 이용할수록 그 할인금액이 커진다.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클룩 10월 할인코드 페이지로 갈수있다. 

클룩 10월 할인 페이지: https://www.klook.com/ko/promo/seasonalpromo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서 쿠폰을 저장하여 정상 저장이되면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린다.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등 여러 국가의 액티비티 상품을 찾을수 있다.


나는 가장 상단에 보이는 베트남 다낭 바나힐 일일 투어 및 프리미어 골든 브릿지 상품을 선택했다. 69,200원으로 제시된 가격이지만 클룩 10월 쿠폰을 활용하면 이보다 더 할인받아 예약할수 있다.

클룩 10월 할인 적용 방법


가장 먼저 선택한 클륵 액티비티 상품명을 확인하고, 예약옵션 버튼을 누른다.


하단으로 이동되면 투어상품 참여일자를 선택하고, 수량을 확인한후 구매 버튼을 누른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추가 입력사항인 숙소명 영문주소, 픽업서비스 이용여부와 연락수단, 여권번호 생년월일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며 스크롤을 아래로 내린다. 

마지막으로 결제수단에서 쿠폰할인 칸을 찾으면 내가 사용가능한 쿠폰을 확인할수있다. PC에서 확인한거라, 모바일 전용 쿠폰은 사용이 불가능하고, 동남아 및 즉시할인이 가능하다. 사용가능한 클룩 10월 할인쿠폰을 누르면 할인되는 가격이 나오는데, 기획전 내의 특별 상품이라 10% 할인 적용이된것을 확인가능하다.


일부상품 USJ나 JR, 스위스 패스 등의 패스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고, 쿠폰별로 할인조건이 상이하므로,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 적용 여부를 확인하는게 좋다. 이상으로 클룩 10월 할인코드 등록 및 사용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