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모래투어, 여름휴가, 가평 명지계곡 명지폭포!

130815 썬모래투어, 여름휴가, 가평 명지계곡 명지폭포!

 썬모래투어 가이드가 되어 두번째로 떠난 여행지 중 첫번째 코스인 명지계곡! 사실 명지계곡은 가평인근에 위치해있어서, 두시간이면 가는 거리이다.


하지만 이날은 8월15일, 목요일이 광복절이어서 징검다리 휴가를 끼어서 다들 막바지 휴가를 나왔는지. 차가 엄청나게 막혔고 5시간만에 도착했다... 메인가이드님께서 승객분들께 양해를 구하고 중간 휴게소를 한번 들려 쉬고 도착했다. 사실 대성리까지가 엄청 막혔고, 그 이후는 거의 막히지않았다.


명지계곡

 익근리 기점에 차를 세우고 고객분들께 간단한 안내를 해드리고 식사를 가장 먼저했다. 비가 조금 내렸다가 잠시 거세졌다가 반복했는데, 다행히도 결국 그쳐서 계속해서 투어를 할수있었다.

 

익근리 기점에서 사진에서 보이는 곳으로 가면 아래에 사진에 있는 계곡이 나오고 오른쪽으로 가서 한시간 동안 명지산을 트래킹해서 올라가면 명지폭포가 나온다.

 

명지계곡

 날도 덥고 비도 내렸다말았다가를 반복해서 나와 메인가이드님은 그냥 계곡물에 발담그고 앉아있었다.

시원하구나

 

썬모래투어

이유는 잘모르겠는데 아무튼 이곳도 사유지여서 방갈로나 탈의실 등을 이용할경우 이용료를 내야했다.

방갈로는 상당히 비싼편이었다.

 

 

가평 여행

 명지계곡은 생각보다 깊어서 반드시 구명조끼를 착용해야한다고 거듭 방송으로 신신당부하셨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명조끼 혹은 튜브를 착용하고있었다.

물이 정말 시원하고 깨끗해서 나중에 가족들과 함께오면 좋을것같았다.

 

가평 계곡

  휴가 막바지철이어서 그런가 사람들이 적당히 있다고 생각했는데 왠걸 우리가 이곳을 떠날 4시무렵에도 승용차들이 엄청나게 진입하고있었다.

다들 이곳에서 숙박하는건가?? 

 

썬모래투어 가이드

 갈아입을 옷이 없어서 수영은 못했지만..그래도 인증샷!!

  

여름휴가 가이드

 나름 여행온거같나? 티셔츠는 시원한...기능성...수협자전거대장정때 주셨던 티셔츠이다!

로고가 별로 크지도않고 너무 좋은 옷이라 종종 더운날 밖에 입고 다니기도했다.


명지계곡 관람 및 체험을 한후 우리는 제이드가은으로 이동하기로했다. 예정보다는 많이 늦어진 시각이었지만 계곡은 충분히 즐긴후 출발~

 익근리 명지산매점을 기점으로 지도를 봤을때 오른쪽으로가면 사진에서 볼수있는 물놀이를 할수있는 계곡, 왼쪽으로 따라 명지산으로 1시간 가량 올라가면 명지폭포를 볼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