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초록잎 홍합 푸드사이언스, Food Science 리뷰

아이허브 초록잎홍합 푸드사이언스, Food Science 리뷰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했지만, 이번에 네종류의 건강보조제를 주문했었다. 종합비타민, 루테인, 초록잎홍합 또는 초록홍합 이라고 불리는 건강보조제, 영양제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래 사진 가장 오른쪽에 있는 푸드사이언스의 초록홍합을 포스팅해보겠다. 사실 직접 먹은것을 어떻게 표현해야할랑가가 문제긴하지만 그냥 한달간 먹어가면서 드는 간단 후기를 남겨본다.


아이허브 초록잎 홍합1

아이허브 공식페이지: https://www.iherb.com

5%할인코드 : AEX4474


참고로 위의 아이허브 공식홈페이지에서 직구하거나, 5%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첫구매시 할인도 적용된다. 일단 위 사진에서 가장 오른족에 있는 Sea mussel이 바로 우리나라에서는 초록잎홍합이라고 불리는 영양제인데, 내부는 캡슐형태로 되어있다. 


캡슐안에 초록잎홍합의 가루가 들어가있는데 확실히 해산물을 기반으로 만든 건강보조제여서 그런지 비린듯한 냄새가 나는것은 조금 감안해야하는 부분이다. 다만 캡슐형태라 전혀 심한것은 없다.


아이허브 초록잎 홍합2


푸드사이언스라는 브랜드인데, 보통 우리가 먹는 타이레놀 정도 사이즈의 크기라고 보면된다. 관절에 좋다고하는 건강보조제이기때문에 크게 바로바로 효과가 드러나는건아니지만, 내가 호주에 있을때 장기적으로 복용하면서 나름 효과가 있다는걸 체감했던 초록잎 홍합 건강보조제이다. 


직구로 구매해서 그런가 아무튼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없이 먹을수있다. 총 180알이 들어가있는데 하루에 1개 또는 2개 정도 복용하면된다고한다. 부모님이 주로 드시고 계신데, 다 먹고나면 또다시 주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