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 영양제 해외직구 후기

아이허브 비타민 영양제 해외직구 후기


영양제 포스팅을 쓸까말까하다가, 나역시도 처음에 주문을 하는데 애를 먹었기에 나름의 후기를 작성해보기에 조금식 아이허브로 구매했던 해외직구 후기를 적어보려고한다. 회사일도하고, 이것저것하다보니 굉장히 피로도가 높아지기도했고, 부모님 건강도 챙길겸 영양제를 알아보다가 아이허브를 알게되었다. 해외직구로 영양제를 구매할수있는 사이트인데, 알아보니 여러 건강보조 식품을 구매할수있는 사이트였다. 


아이허브 비타민1

아이허브 공식사이트: https://www.iherb.com/


아이허브 비타민 및 건강보조식품 공식사이트는 위와같은데 위 링크로 들어가면 구매시 5퍼 추가할인되는 쿠폰이 자동적용이된다. 신규회원들이 적용이되는데 위 화면 하단에서 볼수있듯 첫구매할인 5달러와 중복적용이된다. 


내가 처음 구매해본건, 남성용 종합비타민, 여성용 종합비타민, 눈에 좋다는 루테인, 관절에 좋다는 초록잎홍합캡슐이다. 비타민이야 다들알거고, 루테인은 요즘 스마트폰때문에 눈 피로도가 극심해져서 주문해봤고, 초록잎홍합은 부모님용으로 구매했다.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를 하면서 워낙 효과를 팍팍 느꼈기에 망설임없이 주문했다.

아이허브 비타민2

아이허브 공식사이트: https://www.iherb.com/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자동으로 입력되기도하고, 직접 구매시에 할인코드 AEX4474 를 입력하면 신규유저는 시즌에따라서 5%~10%정도의 추가 할인을 받을수있다. 쿠폰번호 입력같은건 특히 해외직구에 많이 적용되는거같은데, 아마 아이허브 비타민을 비롯한 영양제를 처음구매하는 분들이라면, 50달러 이상구매시 무료배송이었나, 추가 할인도 적용되었던거같은데 이건 일시적인 이벤트였는지는 잘모르겠다. 


다음 포스팅부터는 품목하나하나 조금 상세하게 포스팅해보도록하겠다. 포괄적으로 이야기해보자면, 약 한달넘게 먹어본결과 전반적으로 효과는 있는듯했다. 특히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종합비타민은 먹는날 안먹는날이 크게 느껴졌달까. 아무튼 건강보조식품 해외직구는 아이허브로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