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네이버에서 네이버 웹툰을 종종 즐겨보곤 합니다. 단순히 코믹스러운 것도 재밌긴 하지만 만화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사는 이야기를 바라보는 것도 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그중 여행웹툰 두가지가 꽤 기억에 남았고, 또 여행을 하고 싶게 만드는 네이버 여행 웹툰 작품이 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행만화 추천 겸, 여행 가고 싶게 만드는 네이버 웹툰 두 개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공교롭게도 두 만화모두 낢이라는 필명을 가진 서나래 작가님이 함께한 웹툰입니다.
네이버 여행 웹툰, 여행 만화 추천 2가지
첫번재는 서나래 작가님의 신혼여행을 담은 낢 부럽지않은 신혼여행기입니다. 낢이라는 닉네임을 이렇게 잘 사용한 제목이라니. 이 여행만화는 서나래 작가님이 신혼여행으로 크로아티아를 여행하며 보고 느끼고 그린 만화입니다.
낢 부럽지 않은 신혼여행기
내가 가봤던 크로아티아의 도시들과 또 가보지 못했던 도시들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그냥 소소한 신혼여행기를 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도 크로아티아를 참 좋아했기에 네이버 여행 웹툰을 보며 다시 한번 가고 싶어 졌습니다.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몽골 여행 웹툰
두 번째는 서나래, 김진, 필냉이 작가님 세 명이 함께 몽골을 여행하며 그린 여행웹툰 한 살이라도 어릴 때입니다.
한 살이라도 어릴 때라는 네이버 웹툰 만화는 약 2012년으로 벌써 6년 전 만화이지만, 이 웹툰을 보면서 아직 가보지 못한 몽골여행에 대한 기대가 생겼고, 언젠가는 꼭 한 번 몽골여행을 해야지라고 생각하게 만든 네이버 여행 웹툰입니다.
지난해 여름 몽골여행을 갈기회가 생겼었지만 아쉽게도 결국 가지 못했었는데 이 웹툰을 우리 가족에게도 한번 보여주면서 다 함께 몽골여행을 하는 날을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네이버에서 여행 가고 싶게 만들어주는 여행만화, 네이버 웹툰을 추천해보았는데 두 개의 제목을 직접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여행을 좋아한다면 꼭 한 번 봐보시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