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가격 사이트, 트레이딩뷰 바로가기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암호화폐들 뿐만 아니라 금, 유가 등 여러 선물시장의 차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름은 트레이딩뷰, 이번 글에서는 트레이딩뷰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비트코인 가격을 올려서 캡처를 했던 페이지가 바로 이 트레이딩뷰를 확인했던 차트 중 하나입니다.

    비트코인 가격 조회, 트레이딩뷰 (바로가기)

    트레이딩뷰는 원래는 해외사이트이기도 하지만, kr.tradingview.com이라는 주소로 한국어 사이트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격 사이트

    이미 많은 한국인들의 사용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있으며, 메인 페이지에서부터 나스닥, 니케이, 유로스탁스 등 전 세계의 증시 차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트레이딩뷰 바로가기

    요즘 들어 이 페이지가 가장활성화 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암호화폐 때문인데 여러 사이트의 데이터와 호환되기에 상당히 유용하게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트레이딩뷰 사용방법

    트레이빙뷰는 구글 아이디로 쉽게 가입 후 메인페이지에 있는 차트를 누른 후, 비트코인대비 달러 (BTCUSD)를 검색하면 여러 개 가격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격 사이트

    비트코인, 이더리움의 아주 옛날 가격인 2011년 가격 2013년 2014년 등 매우 오래전 가격이나 흐름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이용하는 페이지의 차트를 불러와서 볼 수도 있으며 직접 차트옆의 도구를 사용해서 선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

    트레이딩뷰 자산 가격 조회방법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암호화폐 이외에도 금이나 유가, 텅스텐 등 여러 해외선물시장의 가격역시도 위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차트는 금 차트를 가져와봤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격 사이트

     뿐만 아니라 자신이 그린 차트를 공유하고 의견을 남기면서 공유할 수도 있는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2013 2014 가격 정보

    더 다양한 차트를 복합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료결제 기능으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는데, 굳이 그렇게 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의 가격이 궁금하거나, 여러 해외 선물시장과 증시의 가격을 한눈에 보고 싶다면 트레이딩뷰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마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