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여행 정보

캄보디아 앙코르왓 패키지여행, 하나투어 땡처리 슈퍼세이브

캄보디아 앙코르왓 패키지여행, 하나투어 땡처리 슈퍼세이브


  내 최근 글을 본사람이라면 알겠지만, 약 한달전쯤, 캄보디아 씨엠립과 베트남 다낭 패키지를 다녀왔었다. 해당 포스팅은 꾸준히 했었지만 최근들어서 제품리뷰나 여행기에 집중하느라, 프로모션에 관한글은 조금 줄어들었는데, 오늘은 아주 괜찮은 가격에 캄보디아 앙코르왓 패키지여행을 떠날수있는 슈퍼세이브를 소개하려고한다. 참고로 최저 가격은 39만9천원부터이다.



 판매기간은 12월 13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12월 15일 금요일 오후 12시까지 48시간동안만 진행된다. 캄보디아 슈퍼세이브를 놓쳤거나, 다른 지역의 땡처리 특가를 기다리고있다면 매주 월 수 금 오후 1시마다 새로 올라오는 슈퍼세이브를 기다렸다가 예약하면 좋겠다. 



 기본적으로 인천 출발 기준, 3박5일 일정에 39만 9천원부터 시작되며, 약 10만원 가량 할인된 금액이다. 50만원 대에서 10만원정도가 할인된거니, 무려 20%할인!! 

 원래 캄보디아를 입국하기위해서는 비자를 받아야하는데, 이 비용은 약 30달러이다. 35달러의 급행비자 발급 서비스 까지 포함되었기때문에 이 비용까지 감안하면 약 3만8천원 가량 더 할인 받는 거라고볼수있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것외에도, 부산이나 무안출발과 같은 지방출발 상품도 있으니, 기획전 내에서 출발정보를 확인하면되겠다.



 가격은 날짜별로 상이하다. 2월초의경우는 최저가인 39만 9천원정도이며, 날짜나 요일에 따라서 상이하다. 여행이 가능한 날짜를 빠르게 체크해보고, 가능한 날짜의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면 예약시작~ 



 항공편은, 씨엠립 직항이기에, 스카이앙코르항공과 JC인터네셔널에어라인즈를 이용하게된다. 오전 7시 인천공항에서 출발하기에 생각보다 꽤 이른시간에 공항에 도착해야한다는 아쉬운점이있다. 하지만 이른시간 출발하는 만큼, 또 일찍 캄보디아에 도착해서 3박5일을 알차게 꽉채워서 관광할수 있는 스케줄이기도하다.


   

 

 귀국항공편역시, 저녁 10시경 돌아오며, 한국에 도착하면 오전 5시정도가 된다. 정말 꽉채운 3박5일 캄보디아 일정!



 캄보디아에서 가장 유명한 볼거리는 역시 앙코르왓이다. 앙코르왓 아니면 앙코르와트 등으로 불리는 이 사원은 생각이상으로 어마어마한 규모의 사원인데, 씨엠립 도시 한복판에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다. 앙코르왓을 중심으로 관광하며, 인근의 앙코르 톰이나 바이욘 사원, 코끼리테라스 등을 여행하게된다.


 내가 다녀왔던 패키지는 캄보디아와 베트남이 연계된 상품으로 캄보디아에서 3일도 채 머무르지 못해서 빠르게 둘러본다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 패키지는 3박5일간 씨엠립에 여유롭게 머무르면서 상세히 둘러볼수있을것같다.



 앙코르왓이나, 앙코르톰 이외에도, 바이욘사원, 타프롬, 그리고 톤레삽호수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우리나라의 12월~2월은 너무 추운 한겨울이지만, 오히려 겨울시즌의 동남아는 여행하기에 최적합한 시즌이어서 굉장히 인기가 많은편인데, 만약 한겨울 추위를 피해, 또는 여유로운 휴식을 갖고싶은 사람들이라면, 땡처리 슈퍼세이브 상품을 고려해보기를 추천한다.


캄보디아 슈퍼세이브: https://goo.gl/HzRgFF 

이달의추천여행지 기획전 : https://goo.gl/9RdxRs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할인쿠폰 모음

캄보디아 씨엠립 패키지여행, 베트남항공 타고 호치민 환승하기

레노버 P8 태블릿PC, 가성비 8인치 스펙 및 기어베스트 쿠폰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