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 컬링에센스2x 미샤 남자 헤어에센스 비교 후기

비교적 머리카락이 짧은 남자는 여자들에 비해 파마를 자주해야하는데 나도 거의 3달의 한번식 헤어펌을 하는편입니다. 주기가 짧은편이라 머리를 최대한 상하지 않게 하기위해 관리를 잘해줘야하는데, 아모스 컬링에센스2x를 사용하면서 잘 관리하는 편입니다.

 

원래는 미샤 헤어에센스를 사용했는데, 아모스 컬링에센스2x를 알게된 이후로는 이 제품만 구매해서 사용합니다 소위 미용실 헤어에센스라고 불리는 제품입니다.

아모스 컬링에센스2x1

아모스 컬링에센스2x 미샤 남자 헤어에센스 비교 후기

거의 매일 사용하기때문에 쿠팡에서 한번에 주문할때 두개씩 주문하는 편입니다. 한개에 대략 7~8천원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미샤 컬링에센스가 4~5천원정도하는걸보면 가격차이도 얼마나지않지만 발랐을때의 발림감이라던가, 손에 묻는 느낌도 상당히 다릅니다.

아모스 컬링에센스2x2

핑크색이 덕지덕지되어있는 미샤 컬링에센스에 비해서 진한 보라색의 아모스 컬링에센스2x 제품이 더 세련되보이기도합니다. 무엇보다 펌이 된 머리에 발랐을때 컬감이 더 살아납니다. 당연히 양도 미샤 컬링에센스보다 덜 사용하게됩니다.

신용카드포인트 현금화하는 방법 바로가기

사용 후기

향도 좋은 편이라, 이제는 다 쓰기전에 미리미리 주문해놓는 습관이 들었습니다. 머리를 감고 드라이를 해서 약간 머리 세팅시켜놓은후 살짝 헤어에센스를 손에 덜어 머리중간부터 끝부분까지 발라주면 세팅을 쉽게 끝낼수 있습니다.

 

펌을 하고 나름 컬감을 오래 유지하고, 좀더 웨이브를 살리고싶다면 아모스 컬링에센스2x를 추천합니다

미샤도 세네달 사용해봤고, 개인마다 의견에 차이가 있지만 내게는확실히 이 제품이 더 좋습니다.이 포스팅은 자비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후기입니다. 아모스 컬링에센스2x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