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걸 좋아하지만 맛집을 굳이 찾아다니면서 먹는 정도는 아니다. 그래서 그냥 평소 다니는 음식점을 찍고 주관적인 리뷰를 한다.
안산 고잔 신도시 셰프의 국수전, 비빔국수, 카레 돈부리 130601
안산 중앙 도서관 근처에는 식당이없다. 그래서 한 10분 걸어 내려오면 25시광장 근처 음식의 거리가 있다. (로데오거리)
뭘 먹을지 고민을하다가 뭔가 깔끔한 음식을 먹고싶어서, 외관으로보기에 일반 음식점보다는 깔끔해보이는~? 셰프의 국수전이라는 식당으로 들어갔다.
셰프의 국수전 메뉴판.
주문하니까 가져가 버려서 메뉴판이다 싹다 찍고 싶었지만 그럴수는 없었다. 가격대는 5000~7000원 대였다. 국수,비빔국수, 새우튀김, 돈부리를 팔았다.
셰프의 국수전 메뉴판
가격이 좀 있는건 와규스테이크전(16500), 만두주머니 오뎅꼬치(13500) 정도 했다.
참, 와규불초밥도 있었다. 맛있어보이긴 햇지만 가격대가 조금 쎄서 패쓰
셰프의 비빔국수(6000) 와규카레돈부리(6500)를 주문했다.
청국장 돈부리, 돼지찜, 스테이크전, 와규불초밥 등등 다양한 음식이 있었다.
와규불초밥은 써니더그릴이라는 이름으로 홍대입구역에 유명한곳이 있다는 걸 어디서 본것같은데 그냥 전반적으로 다 하는 요리인건가?
셰프의 비빔국수(6000)ㅡ 와규카레돈부리(6500)
좀 소스가 많아서 내겐 좀짜고 매운편이었다. 매콤하니 맛있기도했는데 짠맛이 조금 강했고, 양도 내겐좀 부족했다.
돈 부리는 별로 양이 없어보이는데 실제로는 밥도 한가득있다. 다만, 일반 카레와 별 차이를 느낄수없었다는 점이 아쉬웠다. 국수에는 육수가 같이 나오는데 이 육수가 참 맛었고, 리필도 되서 또 마셨다.
총평
맛:★★★☆
인테리어:★★★★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