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이마트24 프린터 가능한곳 | 근처 무인 프린트 할수있는 곳

요새는 가정집에 프린트를 가지고있지 않아서 회사나 대학교를 다니지않으면 프린트이용하기가 쉽지않습니다. 그래도 요새는 편의점에서 프린터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어서 무인 프린터 가능한 곳을 하나쯤 알아두면 좋습니다.

 

지금은 피씨방에서도 프린터를 따로 운영하지않는 곳도 많기때문에 gs25 편의점이나 이마트24 프린터를 이용하면 유용합니다.
GS25편의점에서는 프린터 기능이 있는 무인복합기, 프린터기를 일부 지점에 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점포는 아니기때문에 이마트24 및 gs25편의점에서 프린트를 할 수 있는 곳의 위치를 어떻게 찾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근처 무인 프린트 할수있는 곳

gs25 이마트24 프린트 가능한 지점 (바로가기)

gs25편의점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일부 지점에 프린터 기능이 탑재된 복합기를 비치하고 있습니다. 이 복합기를 통해 프린트뿐만 아니라 복사, 스캔, 팩스 전송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gs25 이마트24 프린트 가능한 지점

CU뿐만아니라 대부분의 편의점에서는 프린팅박스 서비스를 사용하고있어서, 프린팅박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매장안내' 메뉴를 선택하면, 복합기가 비치된 편의점의 위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된 매장 리스트 중 원하는 매장 이름을 클릭하면, 지도를 통해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매장별로 전화번호도 제공되므로, 미리 전화를 통해 복합기의 사용 가능 여부나 상태를 확인하고 방문하시길바랍니다.

CU프린트 조회 바로가기

gs25편의점 프린터 이용 요금

gs25편의점에서 제공하는 프린터 서비스의 이용 요금은 지점마다 다르지만 A4 흑백 한장기준으로 100원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있는것 같습니다. 요금이 상당히 저렴한 편인데다가, 프린트를 할수있다는 것 자체로도 굉장히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gs25편의점 프린터 이용 요금

다만 홈페이지 정보가 부정확한 경우도 있다고하는데요.gs25편의점의 프린터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했으나, 홈페이지에는 프린터가 있다고 나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매장에 방문했을 때 프린터가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pc방과 같은이유로 프린트기 운영자체가 수익성이 떨어지다보니, 일부 매장에서 복합기가 제거한후에 홈페이지의 정보 업데이트가 지연되어 발생하는 문제가 있는거같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를 통해 프린트 가능한 매장을 검색한 후 방문하기 전에 해당 매장에 전화를 해서 복합기의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인 프린터 지점 조회 (바로가기)

또한, gs25편의점에 프린팅박스라는 무인기를 통해 프린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있는데, gs25에도 입점되어있지만, gs25가 아닌 곳에도 있으므로 프린팅박스 지점 조회를 통해 좀더 다양한 장소에서 근처 프린트 가능한곳을 찾아볼수도있을거같습니다.

무인 프린터 지점 조회

당연히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이용이 가능하며, 앱과 연동하여 인쇄할 수 있는 기기로, gs25편의점에서 프린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대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프린트 지점조회 바로가기

프린팅박스에서는 문서 출력뿐만아니라 사진인화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무리

gs25나 이마트24, 그리고 Cu 편의점의 프린터 서비스는 갑자기 문서 출력 및 복사할 필요가 있을 때 유용하게 쓸수있지만, 모든 매장에서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위치를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거리가 멀다면 방문전에 해당 매장에 전화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근처에 마땅한 매장이 없다면 프린팅 박스 서비스를 이용해 조회해서 문서 출력을 하는데 도움이 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