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는 셀프 세탁소를 많이 이용하는 추세지만, 세탁부터 다림질까지 깔끔하게 해 주는 데는 세탁소만 한 게 없습니다. 게다가 셔츠나 슬랙스 같은 정장류는 깔끔함이 생명이라 반드시 세탁소에 맡기는데요.
크린토피아는 처음 셔츠세탁 천원이라는 마케팅문구로 시작해서 이제는 꽤 자리 잡은 프랜차이즈입니다. 아래에서는 크린토피아 가격표 및 영업시간을 정리해봤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및 영업시간 사진 정리
셔츠는 물론 패딩류나 신발류, 침구류까지 세탁가능한 제품이라면 거의 다 세탁을 맡아합니다 크린토피아는 제품 하나하나 크린토피아 가격표가 있어서 투명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많이 이용합니다. 기존 세탁소와는 다르게 가격표가 정해져 있어서 세탁소에서 흔히 있는 가격을 조정하는 건 불가합니다. 가격표는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먼저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은 지점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인근 크린토피아 지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가 영업시간이었습니다.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일요일에는 쉽니다.
크린토피아 이용요금
크린토피아 이용요금은 계속해서 오르는 추세입니다. 현재는 셔츠류 최저 1,200원, 정장 한 벌 5,500원입니다.
셔츠는 예전 천 원대에서 1200원 대로 오르긴 했지만 여전히 상당히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운동화 세탁 가격은 3,700원 대로 나와있지만, 단순히 이건 최저가 일뿐, 5천 원 내외가 대부분입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에서 볼 수 있듯 일반 요금은 최소금액을 일컫는 거고, 로열요금은 일반요금의 두 배라고 합니다.
크린토피아 할인정보
침구류는 요일마다 할인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할인이벤트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크린토피아 지점마다 꽤 차이가 있는 편이라 사전에 인근 크린토피아로 전화해서 가격을 확인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크린토피아 가격표와 영업시간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방문시기에 따라 가격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인근 크린토피아에 방문 전 참고자료정도로만 활용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