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 마사지볼, 듀얼 릴리즈볼 구매 후기

저번에 멜킨 풀업밴드를 구매하며, 멜킨 마사지볼인 릴리즈볼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에서도 피로도가 쌓인 뭉친 근육을 푸는 데는 마사지볼만 한 게 없습니다.

 

집에 야구공이 있어서 야구공으로 스트레칭을 하기도했는데 야구공은 비교적 사이즈가 크고 실밥이 있어서 불편하더라고요.

멜킨 마사지볼1

멜킨 마사지볼, 듀얼 릴리즈볼 구매 후기

멜킨 마사지볼은 한 손으로 쥐기에 딱 좋고, 이음새 없이 오로지 마사지볼로만 나온 제품이라 굉장히 유용합니다.

게다가, 이 듀얼마사지볼은 소위 땅콩볼이라고 불리는 마사지볼인데, 공하나 짜리가 아니라 두 개가 함께 붙어있는 형태입니다.

 

공 두개가 함께 붙어있어서 이리저리 굴러다니지 않기 때문에 허리나 등 쪽 그리고 다리 쪽 뭉친 근육을 마사지하는데 편리합니다.

초록색 멜킨 풀업밴드는 5단계로 풀업을 세 개 이하로 하는 경우에 딱 적당한 장력입니다. 멜킨에서는 총 8단계까지 풀업밴드를 나눠 만들고 있습니다. 5단계만 해도 상당히 장력이 강합니다.

신용카드포인트 현금화하는 방법 바로가기

마사지볼 구성품

멜킨 마사지볼2

멜킨 마사지볼은 이렇게 검정 파우치 안에 담겨서 배송됩니다. 배송은 금방 되는 편이고, 듀얼 마사지볼은 애플그린 색상으로 골랐다. 두 개의 공이 딱 붙어있는 형태고 별도의 분리는 되지 않습니다.

멜킨 마사지볼3멜킨 마사지볼4

멜킨 마사지볼을 좀 더 가까이에서 보니, 멜킨 로고도 보이고, 살짝 굴곡이 있는 표면까지 보입니다. 두 개가 붙어있는 특징 때문에 벽이나 바닥에 대고 위아래 혹은 좌우로만 움직이며 스트레칭할 수 있습니다.

한 손으로 쥐면 딱 이 정도의 사이즈,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사이즈다. 처음 멜킨 듀얼 마사지볼은 구매하고 나서 마음에 들어서, 다음번 멜킨을 주문할 때 스톤블랙 색상의 1개짜리 일반 TPE 마사지볼도 구매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으로부터 수수료를 받을 수 있지만, 자비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후기입니다. 멜킨 듀얼 마사지볼 구매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