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해변 추천, 패키지 보다 가족 자유여행 둘째날!

카론 해변 산책을 마치고 다시 숙소로 돌아와 에어컨에 더워진 몸을 식혔다. 그리고 좀 쉬다보니 어느덧 푸켓 워라부리 호텔 체크아웃시간이 다되어왔다. 이번 가족여행의 테마는 여유와 휴양이었기때문에 빡빡한 일정대신 시간이 흐르는대로 여행하기로했는데, 3박5일결과 역시 우리가족은 패키지 여행보다는 자유여행이 맞다고 느꼈다.

부모님여행

워라부리 호텔을 나가기전, 한 테라스에서 찍은 엄마사진, 워낙 리조트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이 잘나오더라. 리조트 다른편에서는 이렇게 멀리 바다가 보이는데 저 나무들과 왜이렇게 잘어울리는거지! 오늘 엄마 패션도 아주 잘어울린다.

워라부리호텔

푸켓 워라부리 리조트 링크: https://www.agoda.com/

정말 리조트라는 이름이 어울렸던 숙소, 룸 컨디션은 무난무난했지만 리조트 자체의 분위기가 좋았고 더군다나 조식당위치가 최고. 가격도 저렴해서 아고다를 통해서 금방 예약했다.

가족여행

내가 체크아웃을 하는동안 부모님과 은진이는 잠시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는중. 이번여행은 20인치 캐리어하나 24인치 캐리어 하나 딱 두개 짐뿐이라 짐 싸기도 굉장히 간편했다.

푸켓호텔

푸껫 워라부리호텔의 로비. 리조트라는 이름에 맞게 상당히 넓고 크다. 바다 앞이라 바람이 아주 잘통하는편. 짐을 들고 이제 두번째 숙소, 카론 마리나 아트 리조트로 이동합시다!

카론비치

푸켓 해변가를 따라서 걸어가는데 그 옆의 카론비치가 너무 예뻐서 몇걸음 걷다가 사진 잔뜩찍고, 또 몇걸음 걷다가 해변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다. 가족사진을 찍기위해서 두개의 캐리어 사이에 고릴라 삼각대를 놓고 타이머세팅을 해놓고 사진을 찍었다. 지나가는 외국인들이 신기했는지 잘찍혔는지 슬쩍 보고 웃고 지나가더라.

어차피 12시 체크아웃을 한데다가, 체크인을 하려면 보통 2-3시는 되어아 가능할것같아서 이왕이렇게 된거 가족사진도 찍어가면서 천천히 푸켓 해변을 즐겼다. 가족여행이다보니까 그냥 가족함께 있는 거 자체가 좋았다. 짠~ 김치! 우리 가족 여행은 해리 가이드가 가이드하는 자유여행입니다!

푸켓 자유여행

가족 사진을 찍고 또 몇걸음 걸어가니 또다른느낌의 예쁜 풍경이 보인다. 은진이 사진 엄마 사진을 찍고 엄마랑 은진이 사진도 함께 찍었다.오전에 걸었던 해변가와는 다르게 바다와 하늘 자체가 너무 예쁘다. 은진이와 엄마 마주 보며 사진찍기. 그리고 엄마 아빠 손을 들고 찍어주세요~

푸켓 가족여행 자유

그리고 g7m2 셀카모드로 찍은 우리 단체 사진. 이제 진짜 해변가에서 사진그만찍고 가자~ 라고 하는순간.

카론비치 가족여행

저멀리 패러세일링 열기구(?)와 주변 나무들이 너무 잘어울러져서 사진이 잘나올것같아서또 사진을 찍었다.

카론비치

사진 너무 예쁘지않나? 푸켓 카론비치에는 패러세일링을 할수있게도되어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비싸더라. 대략 2천바트이상을 부르는듯했다. 역시 사진은 뒤로 찍는게 제일 예쁘게 보이는걸까! 패키지보다 훨씬 좋은 우리 가족여행! 다함께라 너무 즐겁다. 카론 비치를 따라 쭉 걸어가니 드디어 우리의 두번째 숙소 리조트가 보인다. 푸켓 해변 다른곳은 딱히 가보지않았지만 가족여행이라면 카론비치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