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놀이공원 입장료 및 영업 시간, 아시안파크 썬월드!

다낭 놀이공원 입장료 및 영업 시간, 아시안파크 썬월드!


베트남 다낭이 요즘 한국인들에게 상당히 인기를 끌고있다. 다낭 여행을 간다면 많은 패키지여행에 썬 월드에서 운영하고있는 바나힐 테마파크를 많이 포함하고있기에 바나산으 많이 다녀온다. 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바나힐보다는 아시안 파크 놀이공원이 더 재밌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재미있느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길수있는데다가, 관람차를 통해 야경도 볼수있는데 가격은 매우 저렴한 좋은 관광지이기 때문이다.

다낭 놀이공원1

가격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그리고 금토일 두개의 구간으로 나뉘어 약간의 가격차이가 있다. 어른을 기준으로, 평일은 20만동, 주말은 30만동이다.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려면 나누기 20을 하면되는데 평일에는 만원, 주말에는 만오천원이라고 보면된다. 아동의 경우 평일에는 7천500원, 주말에는 1만원인데, 키가 1미터이하인 아동은 탈수있는 놀이기구가 적기때문인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다낭 놀이공원2

다낭 아시안파크 놀이공원은 평일에는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로 영업시간을 운영하고있는데, 그도 그럴것이 정말 놀이공원이 한산해서 전기세는 나올까 싶을정도였기때문이다.

워낙 거대한 썬 그룹에서 운영하는 놀이공원이기에, 어떻게든 잘 운영하겠지 싶긴하겠지만 우리가 썬월드 놀이공원 아시안파크를 갔을때는 정말 심하다 싶을정도로 사람이 없었다.

다낭 놀이공원3

그덕분에 놀이기구를 전혀 기다림 없이 탈수있었는데, 좀더 여유롭게 이곳을 방문한다면 원하는 놀이기구를 수십번이고 탈수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놀이기구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탈것도 생각보다 많았다. 그리고 롤러코스터도 상당히 난이도 있는 놀이기구여서, 싱겁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않았다.

다낭 놀이공원4

뿐만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게임기도 안에 마련되어있는데 자유이용권안에 대부분의 게임이용권까지 다 포함되어있어서 썬월드 다낭 아시안파크 입장 자유이용권을 가지고 입장한 사람들이라면 무제한으로 게임도 이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공원처럼 충분히 산책할 공간도 있어서, 반나절 이곳에서만 놀더라도 충분히 즐겁게 다낭을 즐길수있을것 같았다.

다낭 놀이공원5

썬월드 아시안파크는 롯데마트와도 굉장히 가까운거리에 있다. 약 10분정도의 거리에 있는데, 실컷 재밌게 놀고나서 마무리로 쇼핑까지 해주면 하루일정은 정말 알차게 마무리할수있을것같다. 이상으로 다낭 아시안파크 입장료 및 영업시간에 대해서 정리해보았다. 즐거운 테마파크 여행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