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날씨 일기예보, 네이버 세계날씨로 대만 날씨 확인 방법

여행을 준비하시다 보면,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환전과 교통수단, 먹거리, 호텔, 비행기 등등이 그 중에 포함됩니다. 그 중에서도 결코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현지의 날씨입니다.

 

여행 준비물 중에서도 가장 많은 부피를 차지하는 것은 옷차림입니다. 현지 날씨를 정확히 알아가야 더위에 쩔거나, 추위에 벌벌 떠는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세계 날씨 일기예보, 네이버 세계날씨 (바로가기)

우리나라 일기예보를 보더라도 일기예보라는게 썩믿을만하진 않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기온은 예상이 가능하기에 일기에보를 보고 여행을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래에서는 세계날씨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계 날씨 일기예보

세계 날씨 일기예보를 확인하려면 네이버 세계날씨를 검색해보세요. 검색 결과에서 세계 날씨 파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세계날씨 조회하기

해당 화면에서 국가별 찾기를 선택하여 여행을 갈 지역과 국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역 국가 날씨 조회하기

네이버 세계날씨

만약 대만을 선택한다면, 타이페이로 가는 경우가 많으므로 타이페이의 날씨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날씨를 검색할 때는 지역명까지 정확하게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국에서 우리나라를 여행하는 경우에도 지역마다 날씨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여행할 도시의 이름을 알고 검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대만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타이페이로 많이 가게되며, 여기서 지우펀, 스펀, 진과스, 예류 등의 여러 인근 도시를 둘러보게 됩니다. 아무튼 타이페이 날씨를 검색해봅니다.

네이버 날씨 검색

타이페이라는 도시로 검색했음에도 불구하고 인근의 여러 지역이 뜨는데요. 예를 들어 같은 서울이라고 하더라도, 강동구 강서구, 중구, 등 다양한 지역이 있기때문이다. 아마 이런 구의 개념과 비슷합니다. 그냥 중심가를 확인하려면, 맨 위의 타이페이를 누르면 됩니다.

네이버 세계 날씨 검색

날씨 정보는 네이버에서 직접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아큐웨더라는 곳의 정보를 가져와서 보여줍니다. 따라서 어느 정도 참고할 수 있지만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네이버 날씨 확인

 

대만은 비가 자주 내리고 습한 특성이 있으므로, 날씨를 잘 확인하시고 옷차림을 잘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세계날씨로 일기예보를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3월에 부모님과 대만을 여행했을당시에도 3박5일 내내 거의 비가 내렸던 기억이 있는데요. 참 여행하기 좋은 도시지만, 감기에 걸려서 아쉬웠는데, 날씨를 잘 확인하고 옷차림을 잘 준비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