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 축소 변경 방법

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 축소 변경 방법 


이번 포스팅할 주제는 우리은행 1일 이체한도를 변경하는 방법이다. 많은 금액을 한번에 세팅해놓으면 해킹이나 보안취약상황이 발생시 한번에 큰돈을 잃을수 있는 반면, 너무 이체한도가 적은경우에는 큰 금액을 가끔씩 옮겨야할때 여러번 시도를 해야한다는 불편함이있다. 뿐만아니라 하루 한도에 도다르면 다음날가지 기다려야하기때문에 씀슴이에따라서 이를 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1


나 역시도 평소에는 큰돈을 옮길일이 없어서 별로 신경쓰지않고있었는데 큰 돈을 이체해야할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도때문에 증액하는게 필요했다. 하지만 


알아본결과 인터넷뱅킹으로 1회 이체한도 축소 또는 조회는 가능하지만 증액은 직접 신분증을 가지고 은행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야한다고한다. 때문에 이 글에서 정리해볼것은 이체한도 축소 및 조회방법이다.


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2


우리은행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간후,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한다. 이제는 영업점에 방문해야할일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그러기위해서는 항상 공인인증서를 준비해두어야한다.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진행한다.


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3


상단의 바로 누른후, 뱅킹관리를 누른다. 그러면 다양한 탭들이 나오게되는데 이중 인터넷뱅킹관리의 이체한도조회 및 축소 버튼을 누른다. 앞서 말한것처럼 증액은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야한다. 내일 나도 영업점 방문해야겠구나.


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4


우리은행의 이체한도조회 및 축소 란이나오게되는데 여기에다가 현재 이체한도를 체크한후 변경할 이체한도를 작성하면된다. 거래이용수단에따라서 보안등급이 매겨지는데 보안등급마다 다른 이체합계금액을 가지게 된다. 원하는 금액을 입력한후 이체한도축소 버튼을 누르고 다시 한번 보안인증을 완료하고나면 우리은행의 한도변경이 성공적으로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