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어학연수 꼭 성공하기, 저자 특강, 필리핀,인도,미국,호주 어학연수 성공하는 법 강의

 130808

[어학연수] 어학연수 꼭 성공하기, 저자 특강, 필리핀,인도,미국,호주 어학연수 성공하는 법 특별 강의

 

 

나도 곧있으면 어학연수를 떠나게된다.

인도로 가게되는데 많은 이들이 인도를 왜가냐고 묻지만, 그건 나중에 설명하도록할거고~

 

오늘은 어학연수 꼭 성공하기(어꼭성)의 카페 주인장이자 저자이신 김태형님께서

어학연수 꼭 성공하는 법 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해주신다기에 쫄래쫄래 찾아갔다.

 

사실 군대에서 어학연수에 대해 관심을 갖게됬고, 그러던 도중 저자님의

어학연수 꼭 성공하기라는 책을 보게되었는데 그중 맘에 들었던 것이 인도였다.

 

유흥시설은 없고 매력적인 국가에 저렴한 가격 소수의 학생 클래스라는 점이 맘에 들었다.

아무튼 꼭 이분을 통해서 수속을 해야하지했는데

에구머니나, 내가 잘못 알았던 탓에 다른 곳에서 (교내 유학원)에서 수속을 해버리게되었다.

등록금 10만원을 이미 내버려서 빼도박도 못하고 하하 ㅋㅋ

 

아무튼 오늘은 특강에 대해 좀 써보겠다.

 

 

 

 

 

 

 

우선 오늘 특강은 원래 사무실이 아닌 강남역 토즈에서 있었다.

원래는 사무실이었는데 오늘 따라 많은 사람들이 신청해서 토즈로 옴기셨다고한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았다.^^(집이랑도 가깝고..음료수도 시원하고~)

 

 

 

 

강의를 시작하기전 몇몇 사람들이 와있었고 시간이 되자, 이제 저자님이 나오셔서

강의를 시작해주셨다. 거의 10년이 넘도록 카페를 운영해오면서 알게된 노하우나 여러정보들을 접할수있었고,

그 중에서 학원에서 배우는 것은 결국 다 똑같고 직접 느끼고 부대끼며 살수 있는 환경을 위해서

어학연수를 가야한다라는 말씀이 가장 인상 깊었다.




 

 

24시간 영어 생활.

사실 나는 가서 블로그 활동을 해야하기때문에 (나의 인프라?)어느정도 한국어를 접하긴 해야겠지만

외국인과 함께 살아간다는 느낌으로 연수와 워킹홀리데이, 그리고 여행을 해야겠다고 다시한번 다짐했다!

 

역시 언어는 처음에는 공부가 필요하지만 나중에는 생활이되어야한다^^

사실 특강을 들으러 가면서도 홍보이야기만 잔뜩있으면 어쩌지했는데

그런 걱정 마시라는 듯 정말 유익한 많은 정보들을 이야기 해주셨고 많은 도움이 된것 같다.

10월 초면 이제 출국을 하게되는데 이미 결정이 내려진 지금, 그때까지 철저하고 많은 준비를 해야겠다.

 

특강 너무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