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복 추천]Fuerza 훼르자 기능성 바지(FRZ-2779), 자전거 바지, 스포츠웨어 운동복 바지 추천 리뷰

 

 

130630

[운동복 추천]Fuerza 훼르자 기능성 바지(FRZ-2779), 자전거 바지, 운동복 바지 추천 리뷰

 

 

수협은행에서 주최하는 자전거대장정을 내일이면 가는데

마땅한 운동복이 없어서 G마켓을 통해서 구매했다.

http://item2.gmarket.co.kr/BrandOn/detailview/Item.aspx?goodscode=264388839

 

브랜드온을 통해서 구매를 해서 정품임을 믿을수 있어서 더더욱 신뢰가 갔다.

사실 운동복 체육복 바지를 아식스나 아디다스에서 구매하려니 반바지는 5만원부터 긴바지는 7만원 부터더라.

 

그래서 좀 저렴한 제품을 찾던중 발견한게 훼르자/페르자였다.

 

잘모르던 브랜드였으나 역시 도전해보는게 짱이다.

가격도 배송비 포함해서 3만원이하로 되었기에 구매를 했다.

물론 정말 꼼꼼히 따져봤다.

이래보여도 지마켓 vip이다.

(충동구매자 인증ㅋㅋㅋㅋㅋ)

 

제품의 도착은 목요일 밤에 주문해서 토요일에 도착했다.

비교적 빠른 배송에 감사

 

 

 

 

디앤스포

www.dnspo.com

라는 곳에서 운영하는 건가보다.

 

 

 

 

다른 브랜드와 못지않게 포장도 잘되있었다.

모델명은 FRZ-2779이다.

상품텍에 적혀있는 가격은 88,000원인데

G마켓에서는 27000원에 구매할수있었다.

음 좋은데?

 

 

 

 

나는 키 177cm에 마른 체형이다.

100사이즈를 주문했다.

 

 

 

 

함께들어있는 텍이다. 간단한 기능성에 대한 설명과

보증서

그리고 이벤트 쪽지

이 포스팅하고서 보내면 미스테리 박스를 주는건가!?ㅋㅋㅋ

 

 

 

 

상품 리뷰에서 빠질수없는게 착용샷이지

디자인도 잘빠졋고 착용감도 매우좋다.

다리부분이 지퍼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입을수도 조이게 입을수도있다.

생각보다 딱 몸에 달라붙었다.

발차기도 몇번해봣는뎈ㅋㅋㅋㅋㅋ

편하다

 

오늘 하루종일 돌아다니면서 입어봤는데 통풍도 잘되고 아주 좋은것같다.

자전거 라이딩에도 딱인것 같다.

자전거 바지로 샀는데 아주 적절한듯

 

아래는 상품 구매하는 페이지

http://item2.gmarket.co.kr/BrandOn/detailview/Item.aspx?goodscode=264388839

의 설명이다.

 

상품 홍보해주는데 저작권 타령하진않겠지..

잘 알려지지않은 상품리뷰를 하면 아마 매출이 크게늘거같다.

내가 신일선풍기 특정모델에 대해 올린 리뷰가 있는데

그 리뷰가 많이 본글에 선정되었다.

모델명으로 많이 검색하는것같다.

 

저렴하고 적절한 스포츠웨어로는 손색이없는듯

 

 

 

 

 

 

 

 

 

 

 

 

 


 

 

 

 

 

 

 

 

 

 

 

 

 

 

 

 

 

 

 

 

 

 

3월부터 10월정도까지 입을수있다고한다.

선선할때까진 괜찮을듯

 

 

치수다

 

 

 

 

진짜 리뷰는 이번 5박6일간의 자전거 라이딩 이후에

조금더 보충해서 써야겠다.

 

 

상품 만족도를 굳이 따지라면 별 5개중 4개반이다.

 

 한마디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