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팥빙수] 카페베네 팥빙수, 신림점, 위치, 영업시간, 카페베네 메뉴, 팥빙수 가격

 

130608

[여름 팥빙수] 카페베네 팥빙수, 신림점, 위치, 영업시간, 카페베네 메뉴, 팥빙수 가격

 

 

날이 더웠다. 바야흐로 팥빙수의 시대가 도래한것이다.

너무 셀수없이 많아서 바퀴베네라고도 불리는 (바퀴벌레+카페베네) 카페베네를 방문했다.

카페베네 빙수가 맛있다는 소리를 어디서 들어왔다.

과일빙수는 별로인편이지만

팥빙수는 맛있다고한다.

그래서 가봤다.

좀 사실대로말하자면 집근처에 있어서 갔다.

 

 

 

매장 영업시간은

http://www.caffebene.co.kr/ko/story/shop_search.php

에서 확인하면 된다. 

 

우리가 방문한곳은 카페베네 신림점이다.

 

 

 

카페베네 진동벨

대기번호 4번이다. ㅋㅋㅋ

금방 울렸다.

 

이날 많은 사람들이 에어컨이 빵빵한 카페내에있었는데

그중 다수가 팥빙수 과일빙수 등 빙수들을 먹고있었다.

역시 날이 덥긴 더웠나보다.

 

 

 

 

카페베네 팥빙수 가격 8900원이다.

다른 과일빙수들은 9800~12000원정도가격대로 다양한 편이다.

신메뉴도 계속해서 나오고있다고한다.

(과일빙수에는 팥을 안얹혀준다고한다. - 넣는게이상한건가?)

 

사진이좀 작게 나와보인거같았다.

실제로는 엄청 양이 많다.

 

작게 찍은게 미안할정도로 크다

 

 

 

사진상으로는 작아보이지만 세명이서 먹어도 족히 엄청난 양이다.

 

 



 

 

우리가 먹었던 그냥

"팥빙수"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다.

 

 

 

 

 

 

 

 

 

 

 

아래는 제휴카드

출처는 : www.caffebene.co.kr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

 

 

 

카페베네 멤버쉽카드나 NH농협 카드 기업은행 제일은행 외환은행 카드등이 되었다.

 

 

 

또한 올레KT멤버쉽 카드도 사용가능하다.

나는 이 멤버쉽카드가 있어서 10% 할인을 받았다.

빙수의 가격이 8900이라서 10%할인만해도 거의 천원가량이 떨어진다

ㅋㅋㅋㅋㅋ

알뜰하게 이용합시다.

 

여름에 더울때, 둘또는 셋, 아니 넷도 괜찮다

덥다면 카페베네 팥빙수도 괜찮을것같다.

양도 푸짐하다고 생각될정도로 많으며 맛도 있다.

(다만 처음에 너무 높이 쌓아줘서 뒤섞다가 흘리기도 한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