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식당] 고잔 신도시에 위치한 셰프의 국수전, 비빔국수, 카레 돈부리

 

130601 

[안산 식당] 고잔 신도시에 위치한 셰프의 국수전, 비빔국수, 카레 돈부리

 

 

 

나는 맛있는걸 좋아하지만 맛집을 굳이 찾아다니면서 먹는 정도는 아니다.

그래서 그냥 평소 다니는 음식점을 찍고 주관적인 리뷰를 한다...ㅋㅋ

 

안산 중앙 도서관 근처에는 식당이없다.

그래서 한 10분 걸어 내려오면 25시광장 근처 음식의 거리가 있다. (로데오거리)

뭘 먹을지 고민을하다가 뭔가 깔끔한 음식을 먹고싶어서,

 외관으로보기에 일반 음식점보다는 깔끔해보이는~? 셰프의 국수전이라는 식당으로 들어갔다.

 

 

 

 

셰프의 국수전 메뉴판

 

 

 

 

메뉴판이다 싹다 찍고 싶었지만 그럴수는 없었다.

주문하니까 가져가더라고...ㅋㅋㅋ

가격대는 5000~7000원 대였다. 국수,비빔국수, 새우튀김, 돈부리류를 팔았다.

 

 

 

 

가격이 좀 있는건 와규스테이크전(16500)

만두주머니 오뎅꼬치(13500) 정도 했다.

참, 와규불초밥도 있었다.

맛있어보이긴 햇지만 가격대가 조금 쎄서 패쓰

 

 

 

 

셰프의 비빔국수(6000)와 와규카레돈부리(6500)를 주문했다.

 

 


 

 

 

청국장 돈부리

돼지찜

스테이크전

와규불초밥

등등 다양한 음식이 있었다.

와규불초밥은 써니더그릴이라는 이름으로 홍대입구역에 유명한곳이 있다는 걸 어디서 본것같은데

그냥 전반적으로 다 하는 요리인건가?

 

 

 

 

 

 

 

 

 

 

셰프의 비빔국수(6000)

좀 소스가 많아서 내겐 좀짜고 매운편이었다.

매콤하니 맛있기도했는데 짠맛이 조금 강했고, 양도 내겐좀 부족했다.ㅠㅠ

 

 

 

 

와규카레돈부리(6500)

별로 양이 없어보이는데 실제로는 밥도 한가득있다.

다만, 일반 카레와 별 차이를 느낄수없었다는 점이 아쉬웠다.

 

국수에는 육수가 같이 나오는데 이 육수가 참 맛있긴했다.ㅋㅋ

리필도 되서 또 마셨다.

 

 

전반적인 총평을 하자면

맛:★★★☆

인테리어:★★★★

가격:★★★☆

이정도라고 할 수 있겠다.

 

물론 나의 주관적인 평가임을 밝혀둔다.

그냥 지나가다가 깔끔한 식당에서 먹고싶으면 한번 갈정도라고..나는 결론 짓겠다.

 

 

아래에 지도 첨부 합니다~

 


큰지도보기

셰프의국수전 / 국수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09-9번지
전화
031-482-0333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