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쪽문식당] 밀크밥버거 성대후문점, 스팸밥버거 리뷰, 푸짐한 한끼 저렴한 가격

 

[성대쪽문식당] 밀크밥버거 성대후문점, 스팸밥버거 리뷰, 푸짐한 한끼 저렴한 가격, 간식거리

 

 130528

 

전역한 이후로 학교 다니랴 알바하랴 바빴다.

그래서 시간이 빠듯한날에는 보통 빵을 사서 먹으면서 알바를 하러갔다.

 

요즘 밥버거라는게 유행이라던데, 내가 다니는 성균관대학교 쪽문쪽에도 밥버거가 생기면좋겠다.

라는 생각을하고있었다.

그랬다가 이제 알바가 다 끝나가는 무렵!!ㅠ

밥버거 가게가 생겼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밥버거의 원조 봉구스 밥버거는 아니고,,

밀크밥버거~ㅋㅋ

이날도 좀 급했던 날이라 밥버거를 사서 가기로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조금 걸어나오면 바로보이는 밀크 밥버거

화이트 운동화 빨래방 옆에있다.

 

 

 

 

메뉴판이다

가격은 1500~4000원 정도까지 다양하다.

평균 2000~3000원 사이라고 보면된다. 밥버거 외에도 등심돈까스나 우동류, 튀김류도 팔고있다.

 

 

 

 


 

 

 

 

 

 

 

 

 

 

꾹꾹 눌러서 먹어야한다고한다.

다만 너무 꽉누르면 터집니다

ㅠㅠㅋㅋㅋㅋ

 

 

 

 

밀크 밥버거라는 이름에 맞게 우유병 인테리어다.

 

 

 

 

 

 

 

 

 

스팸밥버거(2000)을 주문했다.

개점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제주감귤주스를 서비스로 주셨다.

가게 내부에서 식사를 할수있는 테이블도 공간이 충분하지만

나는 시간이 없어서 집으로 들고와서 먹었다.

집까지 1시간 정도 걸렸는데 처음에는 따뜻했는데 집에 도착하니 거의 식었었다.

 

 

 

 

스팸밥버거 개봉, 안에는 참치나 김치, 스팸이 들어있다.

나는 평소에 체격에 비해 좀 많이 먹는 편인데 하나를 먹어도 꽤 허기가 가셨다.

남자들은 한개반, 여자들은 한개 정도만 먹어도 배가 찰만큼 양도 푸짐했다.

햄버거처럼 들고 먹어도되고 그냥 나처럼 숟가락을 이용해서 먹어도된다.

 

맛도 괜찮았고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다.

 

밥먹을 시간없으신분, 간단히 요기거리 하실분들

드시면좋을것같다.

 

이 때당시 봉구스버거는 안가봤었는데 혹자는 봉구스가 더맛있다고하던데

이후에 봉구스밥버거(돈까스밥버거)를 먹어봤는데, 별차이를 못느꼈다.

 

그냥 성대생들은 정문에는 봉구스밥버거

후문에는 밀크밥버거를 이용하면될것 같다.

사전 주문예약을해서 테이크 아웃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한다.(배달은 안되는듯^^;;)

밀크밥버거 성대후문점 : 02) 742 9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