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GLOVE 20기 국내봉사단 1차 서류 자소서 합격!

G마켓 GLOVE 20기 국내봉사단 1차 서류 자소서 합격!

 

얼마전 G마켓 GLOVE 20기에 지원을했다.

처음에는 해외봉사(인도)로 지원하려고했는데 지원서를 쓰면서 아무리 생각해도 해외는 여행을 가고싶지 봉사로는 마음이 안들었다. 괜히 써서 정말 가고싶은 사람을 밀어내는건 아닌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되었고 결국 국내 봉사를 지원하게되었다.


봉사활동이라는 내가 남을 위해 어떤 힘이 되어줄수있다는, 그러한 행위는 정말 보람차고 전역후에 반드시 해야겠다고 생각한 부분이기에 국내봉사 지원동기나 내 소개를 쓰는 것은 별로 어렵지않았다. 그리고 꼼꼼히 검토한후 보냈고 이제 발표만을 기다리면됬다.


 

발표되기 하루전날이었다. 핸드폰 문자가 띵동 울렸다.

 [G마켓]Glove20기 서류심사합격을 축하합니다.

홈페이지/카페에서 공지확인바랍니다.

 

잉? 발표는 내일인데? G마켓 번호로 와서 바로 카페로 들어갔다.

 

 

 

 

 

메일을 보니 메일도 와있다.

오오오오!!

 

 

 

 

 

글을 보니 예상보다 하루 일찍 발표했다고 한다.

 

 1차합격후, 2차로 면접을 보게되는데 영남권과 서울권으로 나누어서 면접을 본다고한다. 면접일은 6월6일부터~9일까지

 일반 지원자는 명찰과 자유복장으로 가면되고 특기자는 사진관련 포트폴리오(3분분량 /자유형식)을 가져와야한다고한다.

 난 일반전형이라 명찰과 자유복장만 가져가면된다.

카페에 질문을했더니 봉사활동 확인서 등은 안가져와도된다고한다.

 

 

 

컨트롤 F로 김승..까지만 치니 내 이름이 보인다! 진짜 붙었구나 하지만, 2차는 면접... 아직 태어나 면접이란걸 한번도 본적이없다. ㅠㅠ 많이 알아보고 준비해야겠다.

그리고 명찰도 만들어야된다. 알아보니 명찰은 점수에는 영향을 미치지않는다고한다.

 

 

 

  

수도권 면접은 6월 8일~9일 그중에서나는 8일이다.!

 난생 처음 면접, 벌써부터 기대가된다. 반드시 합격하고싶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