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선풍기 SIF-J14YP 도착! 개봉 조립 리뷰

신일선풍기 SIF-J14YP 도착! 개봉 조립 리뷰

 이제 슬슬 날도 더워지겠다.선풍기를 사야겠다고 맘먹었다. 처음에는 그냥 싸고 저렴한걸 위주로 사려고해서 중국산 선풍기를 알아봤지만아무래도 선풍기는 한번사면 오래 쓰는 물건이니 만원 이만원 더주고 좋은 제품을 사기로 맘을 바꿨다.한일 선풍기와 신일 선풍기를 놓고 고민했다. 두 한일과 신일 두회사 모두 선풍기하나만큼은 정말 잘만드는 회사로 유명하고 어른들도 잘알고있는 회사였다. 또한 A/S까지 잘해준다고하니 당연 두개중에 고민을했다.


그리고 조금 알아본결과 내가 사려던 가격 4만원정도대에 한일과 신일 선풍기 제품이 각각 한개씩, 두 개가 있었다. 가격은 4만원 정도로 천원정도 차이가 났다. 한일 제품은 날개가 5개 였고 신일 제품은 4개였다. 처음엔 날개가 많은게 좋은건가 싶어서 그냥 검색을 해봤는데 날개가 많을수록 전력소비량은 줄어들겠지만 바람이 덜 시원하다는 단점이있다고 한다. 그래서 선풍기 전력이 차이나봐야 얼마나 나겠냐는 생각에 시원함을 추구하며 4개짜리 신일 제품을 구매했다. 배송료는 따로였고 2500원 정도를 추가하여 43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다. 목요일 저녁에 주문을했는데 토요일에 도착했다.

조립과정도 매우 쉬웠고 결과적으론 매우 만족했다. 디자인도 굿

 

가격:★★★☆ (신일 제품인데 4만원 정도면 매우 굳 배송비가 따로여서 조금 아쉽다.)

디자인:★★★★★(2013년 신제품이라고 한다. 초록색 날개가 더욱 시원한 느낌이 들게한다.)

만족도:★★★★ (조립도 쉽고 배송도 깔끔히 잘왔다. 어디 모난 부분없이 제품에도 이상없었다. )

총평:★★★★☆

역시 괜히 유명한 선풍기 회사가 아닌듯했다. 매우 만족했다.

 

 

 

개봉!

뭐든지 새 물건을 개봉한다는건 기분좋은일이다.

ㅋㅋㅋㅋㅋ

 

 

  

조립하기 편하게 딱 네부분으로 나뉘어져있다.

밑에있는 두개를 끼어서 연결하면된다.

  

1차조립완성

  

 

 

그다음에도 별거 없다.  그냥 끼면 된다.

다만, 선풍이 날개 덮개를 씌우는 과정에서는 마이너스(-)드라이버나 자같은게 필요하다.

나사 형태로 되어있기때문이다.

조립하는데 5분도 안걸린다.

  

 

 완성이요

 

 

 미풍 약풍 강풍의 기능이 있고 시간은 3시간 타이머까지 가능하다. 정지, 회전도 쉽게 조작할수있다. 직접 코드를 연결하고 테스트 해보니 역시 매우 만족이다. 신일선풍기 SIF-J14YP 으로 여름을 잘 보낼 수 있을것같다. 그러고보니 G마켓 회원등급이 어느새 VIP가 되었더라고... 가족들이 공동으로 쓰는 아이디긴 하지만 확실히 이것저것 많이 사긴했나보다. 곧 VVIP가될것같은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