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순대타운 미림통통, 순대타운 가는길

130519 신림순대타운 미림통통, 순대타운 가는길

 

신림에 순대타운이 그렇게 유명하다던데 가야지가야지하면서 갈사람이 없기도했었고, 때론 바빠서 갈엄두를 못냈다.

 드디어 오늘 가기로 결정 아무리 유명하다고해도 맛있는 곳은 특히 정해져있는법 블로그 검색을 통해 미림통통 으로 가기로했다.

 양지순대타운 3층에서도 맨끝에 위치해있다. 정확한 명칭은 양지민속순대타운!

 

맛있다. 순대 싫어해도 꼭가서 먹어보면 순대에 대한 인식이 달라질것같다. 2인분에 14000원으로 적절하다. 보통 1.5인분 시키면 된다. (2인기준)  그다지 쾌적하진 않지만 이런 분위기를 난 좋아한다. 그럼 사진 스타트

 

  

뭐 이런곳에서는 아주 깔끔하고 그런건 바라는건 아니고

그냥 대학생들이나 아저씨들이 옛분위기를 조금 느끼며 간단히 술먹기가 좋은것같다. 

 

 

 

미림통통 27년

 

 

 

 순대곱창 백순대가 2인에 14000원이다. 그런데 1.5인분을 시키면 10500원이다. 둘이서 갔는데 1.5인분에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 주문을 하면 바로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신다. 콜라 사이다 환타중에 랜덤인듯하다.

 순대보다는 백순대를 먹어야한다고한다 ! 

 

 

곧이어 백순대가 나온다.

다른 블로그를 보고갔을때

백순대는 나온 깻잎과 순대 그리고 빨간고추장(?)소스 그리고 단무지를 골고루 쌈을 해서 먹어야 최고라고한다.

 

여기있는 백순대 저도 참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깻잎과 소스 그리고 단무지 계속먹다보니, 막걸리를 부르는맛이라 간단히 한병만 시켜서 먹는데

너무 술술들어가서 위기를 느끼며....천천히 한병만 마셨다. 깻잎은 처음에 엄청 충분히 주시고

단무지를 몇번 더 달라고했더니 왕창주신다ㅋㅋ 

 

 

당시 현금이 없어서 이런 분위기의 장소에서 카드가 될까 싶었지만.. 카드결제도 가능했다.

 

총평: 순대의 새로운 맛을 일깨워준 곳이다. 꼭 다시 오고 싶다.

남자둘이 가면 그냥 2인분시켜도 무방할것같다.

꼭꼭 쌈을 잘싸서 먹어야한다. 그냥 먹는것보다 훨씬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