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축제] 청계천 세계등불축제 가는길

 [서울축제] 청계천 세계등불축제 가는길


서울 등축제가 한다고 한다.이전에도 가보적이있던 터라 얼마나 예쁘게 잘꾸며놨는지 알고있다. 그래서 올해도 꼭가려고했다. 언제 가지언제가지 미루다가 학교가 끝나고 학교 동기랑 같이 급하게 갔다. 역시 가기를 잘한것 같다. 처음 갔을때에는 헤멨지만, 이번에는 버스를 타고 을지로3가역 근처에 도착해서 걸어갔다. 날씨는 좀 쌀쌀했지만 즐기기엔 충분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한국 방문의 해..

  

  

세계의 다양한 상징의 형태의 등을 많이 전시해놓았다.

특히 한국 중국 일본이 많았다.

  

 

 아래엔 간략한 설명도!

  

  

 

 

 

 

 

 

 

 

 

 

 자유의 여신상  피사의 사탑등...랜드마크도! 

 

 

 

 

 

 

 

 

여러 국가의 국기도 빠질수없다. 

 

 

내 사진 .역광이라 좋다.

안보이니까 잘생겨보이는것같은 슬픔 

 

 

 

 

 

 

 

 

 

 

 

  

견우와 직녀

  

 

 

 

 

 

 

 

 

 

 

 

 

 

 

 

 청계천 길을 쭉따라 한참을 걸으며 구경을 하다보면 어느덧 끝나는 지점이있는데 그부근에서 올라와 다시 걸으면 된다. 인근 명동에서 맛있는 식사를 겸해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