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나들이] 내나라여행박람회, 코레일주관

100302 [코엑스 나들이] 내나라여행박람회, 코레일주관

2013.2.28목)~ 3.3(일)에 코엑스 홀 C&D1에서 열렸다.  여행을 너무 좋아하고 전국적으로 관광홍보(?)의 역할과 여러 체험들을 할수있다기에 가보았다~! 


2시쯤 들어가서 5시쯤나왔는데 재밌기도했지만 사람들도 상당히 많았고 사람들이많아서 체험을 하려면 줄을 길게서야하는 그런것만 아니었더라면 정말 좋았을거라고생각한다. 만들기나 체험하기 또는 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 할거리 먹거리들도 있었다.!

 

 

위의 포스터를 보고 너무 가고싶었다. 너무 산뜻한 느낌이랄까.. 카메라 하나를 매고 기찻길을 따라 걷기도하는 여행...

여행이라는 이미지와 너무 잘맞게 그려진 그림같았다.

 

여자친구와 같이 같는데 1명당 입장료 5천원을 내고 티켓을 구매했다. 이 기간동안 세계 리빙가구전(?)그런 전시도하고있어서 코엑스에 사람들이 북적거렸었다.

 

입장을하고보니 환대맨들이라는 사람들이 도장을 찍는 미션을 하라고 종이를 주며 도장을 찍어주었는데 코엑스내에있는 환대맨 3명을 찾아 도장을 찍는 미션을 완료하면 선물을 준다는 것이었다. 이건 모든(?) 대부분의 관람객들이 할수있는것이었고 매시간 정해진 시각마다 여러 지역부스에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었다.


다트를 던저 특별한 선물을 준다던가, 뭐 해당 지역 특산품이나 와인도 주기도하고, 시계등을 선물로 주는곳도있었다. 그리고 만들기 체험행사도있었고 진흙 그릇을 만들어주기도 하고 부채만들기 체험 등등. 미리미리 잘알아내서 부스앞에 서있어야했는데 정보가 없던 우리는 그중에서 한가지 이벤트만할수있었다. 원래는 핸드폰줄만드는 것이었는데..시간상(?) 뱃지 만드는 것으로 대체되어서 좀아쉬웠는데 만들고보니 매우 흡족했다. ㅋㅋㅋ 지금도 매우 소중히 간직중이다. 두세시간 가량을 이곳저곳 부스를 구경하고 사람구경도하고 간단한 먹거리도 즐기면서 돌아다녔더니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것같다.

 

 

 바로 입구에 들어가면보이는 기차접기~ㅋㅋ

배접기도있었는데 이건 벌써 다 소진되었던것같다. 앞에 레일바이크 모형도있었는데 여기서는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서 즉석해서 주기도했다. 

 

 

 

각 지역의 명소의 사진

우리나라엔 정말 멋진곳도많고 가보고싶은곳도 많다.

여기저기 다 가보자고했다.

 

 

요...요트!! 정해진 시간에 선착순으로 올라가볼수있는 기회!?도 있었는데 우린 역시 5분차이로...ㅠㅠ

 

 

너무 많은 부스들이 있어서 이렇게 표지판도 있었다.

 

 

수원시의 수원화성 만들기

많은 아이들도 참가중 ㅎㅎ

 

 

내가사는 안산~ㅋㅋ

등잔 밑이 어둡다고했다던가.

팜플렛을 보니 생각보다 가볼만한 곳이 많았다.

 

 

붕붕붕붕~ 포토존입니다. ㅋㅋㅋ 왠지 시동걸고 가보고싶어졌다.ㅋㅋ

 

따봉

 

 

이게 바로 환대 실천 미션카드! 도장을 세개를 찍으면 선물을 줍니다. ㅋㅋㅋ 이 선물은 아직도 내 책상 바로옆에 있다.

 

 

선착순에 한하여 이렇게 그릇도 만들어서 즉석해서 주는 행사도있었다.

우린역시 또 타임 오버~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부채만들기 체험!

날이 더운 여름이었으면 훨씬더 흥했을거같다는 생각이..ㅎㅎ

 

이외에도 여러부스가 정말 셀수없이 많고

여행관련 기업들의 부스들도 있었다.

홍보부스등..볼거리가 참 많아서 좋았다.

 

그중 가장 즐거웠던(?) 칵테일쇼!

 

 

천천히 난이도를 하며 보여주는 칵테일쇼 ~

 

 

 

 

처음엔 이 부스앞에서 막걸리 칵테일을 만들어서 주기에 한두모금 홀짝홀짝했다. 그리고 5시쯤에 칵테일쇼를 시작한다기에 다시 돌아가서 구경을 시작했는데 정말 기대이상으로 멋진 쇼를 보여주었다.

 이렇게 한참을 둘러보고 코엑스를 나섰다. 나의 여행에대한 의지를 불태우는.......코엑스 나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