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2013고양국제꽃박람회 가는길 / 행사정보 / 고양시 꽃축제 / 일산호수공원

2013고양국제꽃박람회 가는길 / 행사정보 / 고양시 꽃축제

카톡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범종이가 사진을 보내왔다. 고양시 꽃박람회라고한다. 응? 몇몇 사진을 보니 정말 요즘처럼 화창한날 가기좋은 곳인것같았다. 그래서 조사해봤다.

이거 언제 다보냐 하며 귀찮고 필요한 핵심정보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정리.

2013 고양 국제 꽃 박람회 : 고양시 호수공원(일산호수공원 이라는 명칭이 좀더 익숙하다.)


 4월 27일(토요일)부터 5월 12일(일요일)까지 약 16일 동안 개최된다. 평일에는 9시부터 20시(저녁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8시30분부터 21시(저녁9시)까지 오픈이다. 일반 성인 들은 입장료 8천원이고 자세한 사항은 아래표에 있다.


아래에 있는 사진들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flower.or.kr/main/main.php


 

캡쳐를 5.3일에 했다. 날씨가 너무좋은데 알바때문에 갈수가없다.

 

 

 

 

 

2013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가격

 

2013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개요

 

 

2013고양국제꽃박람회 공식행사

 

 

2013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는 야외전시와 실내전시로 나뉘어진다

 

먼저 실내전시부터

 

 

 

그리고 아래부터는 야외전시이다.

 

 

 

 

 

 

 

 

 

장소가 장소인만큼 상당히 넓은 지역에서 하다보니 야외행사가 훨씬더 많은것같다.

범종이가 보내준사진으로만 보더라도 볼것들이 참 많으니..이렇게 화창한날 이렇게 데이트를 가면좋을텐데 ...!!

 

아래는 체험프로그램이다.

 

 

 

 

 

 

 

16일간의 일정표이다.

 

 

 

 

 


 

 가고싶다 가고싶다 가고싶다.....하지만 학교수업과 알바떄문에 갈수없는 현실이구나

혹시라도 휴강이 난무된다면 꼭가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