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넷째날, 아름다운 섬 우도, 성산일출봉!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 실컷 숙소에서의 마지막날 휴식쉬며 푸욱 늘어져있다가 12시경 우도를 가기위해 숙소를 나섰다.

제주도 여행 넷째날, 아름다운 섬 우도 (090625)

제주도여행1
제주도 우도

배표를 구매하고 1시 배를 타고 출발. 돌아오는 배도 생각보다 이른시간에 끊기니 미리미리 알아볼것! 우리는 3시 쯤 배를 타고 돌아왔던것 같다.

제주도여행2

우도의 서빈 백사장, 바닷물이 이렇게 예쁜색일수도있다는 사실을 이때 처음 알았다. 옷과 씻을곳만 있었더라면 풍덩 첨벙첨벙 놀았을텐데.

제주도여행3
제주도 우도

미역을 맛보는 기환이와 우진이. 맛있냐?

우도에서는 스쿠터와 ATB를 대여해주고 있었던것같다. 우린 시간관계상 걸어서 근처 사빈백사장에서 잠시 즐기고 구경한후 배를 타고 나와서 다시 택시를 타고 성산일출봉으로 향했다. 배에서 내리자마자 택시들이 많이있었고 괜찮은 가격에 쉽게 이동했다. 3시반쯤 도착.

제주도여행4

개방 몇주년 기념으로 성산일출봉 입장료는 무료였다! 날도 좋아서 많은사람들이 여행을 온듯했다. 사진을 찍을때마다 하도 옆에 여자애들이 얼굴에 손을 가져가기에 나도 여성들의 전형적인 셀카포즈를 따라했다. 부끄러움은 내몫.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다같이 사진도 찍고 등산 시작!

제주도여행5
제주도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의 정상에서. 성산일출봉을 오르는데는 길게잡아 30분이 소요된다. 아무리 저질체력이라고해도 무리 없이 제주도의 시원한 바람과 멋진 전경을 감상할수있다.

제주도 여행 끝

제주도여행6
제주도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에 오른후 버스터미널쪽에가서 제주에서 꼭 먹어볼만한 오분자기 백반을 먹고 공항으로 향했다. 21시 경 진에어 항공을 타고 김포공항을 향해! 굿바이 제주도!

제주도여행7
제주도 여행

공항에 도착후 이제 지하철을 타고 각자의 집으로 향하는중 3박4일, 그간의 제주도로 떠났던여행동안 찍었던 사진들을 보면서 다시 그순간을 회상한다. 이 글을 업로드하는 지난이 순간에도 그때 느꼈던 첫 여행,  그 순간의 감동은 아직 생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