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10장을 배포하려고합니다.

 

자전거대장정

안녕하세요.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벌써 2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처음엔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어두고, 어영부영하다가 제대로된 블로그를 운영하지도못하고 접었다가 군대 전역하면서 마음을 다잡고, 그 간의 여행일기를 쓰듯 블로그를 시작하다보니 어느덧 수백개의 글이 작성된 블로그가 되었어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얼마전 감사하게도 다음과 티스토리 메인에 제 블로그가 소개되어 놀라울정도의 방문자분들도 방문해주셨고 몇몇분들의 응원섞인 댓글과 방명록에 많은 기쁨도 느끼기도했는데요

그래서 이번엔 그 기쁨을 나눠보고자(?) 제가 가진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보고자 합니다.

오늘까지만해도 제가 티스토리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하하...보니까 열장정도가 있더라구요.

초대장을 드린다고해서 모든 분들이 제대로 열심히 블로그를 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좀더 의지가 있는 분들께 드릴수 있도록 작은 조건을 걸어봅니다..

- 비밀댓글로 블로그를 짧은 본인 소개와 시작하시려는 이유, 어떤 주제의 블로그를 운영하실 예정이신지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됩니다. 개인적으로 선별해서 보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