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만리포 해수욕장 1박2일 여행

여름휴가, 만리포 해수욕장 1박2일 여행


100731-100801 ,싱가폴에 함께다녀온지 어언 1년. 이하 싱팸친구들과 함께 여름휴가를 가기로했다.인성이와 재승이의 군입대도 얼마 남지않았던 시기였기도했다.

시간과 서로의 스케줄상 긴 여정은 가지못하고 이것저것 여러가지 안을 세워보다가 결국 1박2일로 만리포해수욕장으로 가기로 결정!

만리포 해수욕장1

안산 중앙역근처 위치한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만리포행 티켓을 구매하면되고 만리포 시외버스터미널 / 매표소이다.

만리포 해수욕장2

완태표 김치찌개 음 나름 맛있게먹었던것같다

만리포 해수욕장3

물과 소주 고기 각종 먹을거리들과 싱팸의상징이 된 타이거 맥주! 한국에서 먹은 맛은 예전그때 그맛이 아니긴했다.

파워 섭취 인성이. 인권을 보호하고자 스티커를..

만리포 해수욕장4

실컷먹고 소화도할겸 고스톱을..

만리포 해수욕장5

아무패나 집어들고 바다로 나가기 직전

만리포 해수욕장6

걸어서 10분거리에 만리포 해수욕장이 있었다. 사진 몇컷 찍고서 다시 카메라를 숙소에 갖다 놓고 실컷놀았다.

만리포 해수욕장7

삼각대까지 챙겨가서 기념사진을!

만리포 해수욕장8

만리포 해수욕장9

만리포 해수욕장10

그리고 마구자비로찍힌 점프샷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두시간을 실컷놀고서 배고파진우리는 저녁식사를 준비

만리포 해수욕장11

오늘 저녁은 고기에 소주다

만리포 해수욕장12

밥양 조절을 실패해서 밥이 저렇게 가득하게되버렸다. 거의다먹었던가...?

만리포 해수욕장13

고기고기고기. 고기를 조금 부족하게 먹고서 저녁 해변가를 한참을 거닐었다. 폭죽놀이도 구경하고 사람들도 구경하고 노래방도 가서 노래도 부르고 부족할(?)맥주들도 조금 보충했다.

인성이가 색깔별로 크루저 등의 맥주를 구매했다. 군입대 얼마안남을때니까 돈을 팍팍쓰네

만리포 해수욕장14

종류별의 술.저걸 다 섞으면 검은 술이 완성된다.

만리포 해수욕장15

저기저 시꺼먼 전기구이 통닭은 그냥 어쩌다 받은건데 맛이 별로다.

만리포 해수욕장16

세팅 완료!

만리포 해수욕장17

맥주 혼합!! 파란 빨랑 초록 흰색..

만리포 해수욕장18

입대주와 기타 각종 말도안되는 사유를 붙여서 돌려가면서 한사발씩했다. 인성이 원샷후!완태가 들고있는 저 술이 검은술, 맛은 있지만 소주의 비율에 따라 독하기도 하다

만리포 해수욕장19

만리포 해수욕장20

준현이의 인권도 보호한다. 저큰걸 혼자 잘먹더라

만리포 해수욕장21

제일 먼저 입대주를 마신 인성이가 뻗었다. 이날 엄청나게 마시고 잠이 들었고 다음날 아침 해장용으로 라면을 먹었다. 그리고 돌아올 채비를 마치고 다시 돌아갈 표를 구매!

만리포 해수욕장22

당진으로 가는 티켓. 여기서 자가 차를 타고 돌아갔다

만리포 해수욕장23

인성이가 이 여행을 가고 하루 이틀후에 입대를 했던것같다. 엄청나게 마신 술덕분에 집에돌아오는길에 매우 험난했다. 술은 항상 적당히.. 안산에 도착한후 다들 육쌈냉면도 다 잘먹고그랬는데 나는 도저히 속이 울렁거려서저녁까지 생고생을 했던 아픈 기억이난다. 이상 만리포 1박2일 여행기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