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곱창] 안산 중앙동 작렬곱창, 야채곱창볶음, 바뀐 메뉴 판 업로드

 130925

[안산 곱창] 안산 중앙동 작렬곱창, 야채곱창볶음, 바뀐 메뉴판업로드

 

 

인터넷 서핑을하다가 곱창 구이 사진을 봐버렸다.

아 먹고싶다. ㅡㅡ;;;;

 

그래서 바로 검색했다.

안산 곱창집으로 검색했는데 몇몇곳이 나오는데, 그냥 간단하게 먹을 거라서,

평소 즐겨먹던( 사실 먹은지 오래된듯) 야채곱창을 위주로 찾았다.

 

그러다가 작렬곱창 이곳을 알게되어서 검색해서 가봤다.

프랜차이즈인것 같고, 깔끔한 외관이라 좀더 맘에 들었는지도.

 

작렬곱창으로 가서, 보니 메뉴판이 바뀌어있었다.

(블로그에서 보고 간것과는 다른)

그냥 이름만 바뀐것이라고하는데 가격도 조금 오른듯?

 

아무튼 야채곱창볶음 2인분을 주문했다

작렬곱창의 모든 메뉴는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도 된다고한다.

 

 

 

 

 

콩나물국과 무쌈,

그리고 야채 등 무난하다.

 



 

 

 

조금 기다리니, 야채곱창볶음이 나왔다.

내가 주관적으로 느꼈던 맛은, 보통이었다.

그냥 출출할때 맛있게 먹을수 있는 그런 보통 맛이었다.

깻잎으로 쌈을 만들어 먹으니 참맛있더라.

하하

 

양도 맛도, 모두 적당했다.

 

 

 

 

메뉴판이 바뀌었길래 찍었는데, 실내 분위기가 살짝 어둑해서 그런것인지,

내가 수전증이 있는건지, 아무튼 좀 흔들렸다.

기존의 가격과 변동없거나 천원정도 변한것같다.

 

출출할때 소주에 곱창 먹고싶다면 괜찮을듯하다.

핵심 메뉴라는 불꽃곱창(구이)는 언젠가 한번 먹어보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