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메뉴] 버거킹 3600원 신메뉴 히어로세트 (달링세트, 슈퍼불고기 세트 등)

130826

[버거킹 신메뉴] 버거킹 3600원 신메뉴 달링세트, 슈퍼불고기 세트

 

 

 

 

 

얼마전에 버거킹이 히어로 4종세트를 출시했다.

기존 버거킹의 메뉴들은 양도 많고 맛있기도 했지만 아쉬운점이 있었으니

그것은 가격이었다. 세트 메뉴도 아닌 녀석이 5~6천원을 호가했기때문에, 이벤트 특가가 아니면

가격때문에 왠지 가지않게됐던 곳이었다.

 

그런데 이번에 출시한 히어로 4종 세트는 ‘몬스터베이비 세트(3900원)’ ‘미스터K 세트(3900원)’ ‘슈퍼불고기 세트(3600원)’ ‘달링 세트(3600원)’로 구성돼 있다.

3600원 3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미스터K 세트는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볶음김치와 핫 페퍼 소스로 느끼한 맛은 잡아주고 개운함을 살렸다.

슈퍼불고기 세트는 더블 패티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어우러져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달링 세트는 허니 BBQ소스와 바삭한 어니언링의 달콤한 조화가 식감을 자극한다.

몬스터베이비세트는 몬스터와퍼의 미니버전이라고 보면되겠다.

히어로 세트는 세트 메뉴로만 판매가 된다.

 

 

 

 

슈퍼불고기세트, '슈퍼'라는 이름에 혹했던 나는 버거킹치고는 작은 사이즈의 햄버거를 보고 조금 실망했다.

역시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어쩔수없는듯하다. 그래도 보통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햄버거 사이즈이다.



 

 

 

 

2013년 4월부터였던가, 버거킹에서도 콜라 리필이 더이상 되지않아서

조금 슬펐다...ㅋㅋㅋ

 

 

 

 

내가 주문한게 슈퍼불고기세트인데, 음 맛있었다.

감자튀김에 콜라까지 먹으니, 허기가 상당히 채워진느낌?

배부르진 않지만 적당히 먹었다고 생각한 정도였다.

사실 와퍼를 먹고나면...배가 터질것같은 그런 느낌을 받았는데, 딱 좋았다.

 

다만, 더블패티라고하는데 내가 맛을 잘 못느끼긴하지만, 더블패티라는 것을 딱히 느낄만한

맛의 포인트는 없었던것같다.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버거킹 세트가 나타나서 기분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