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맛집] 엘가(Lga) 메론 빙수 리뷰 신림 엘가 가는 길, 엘가 메뉴판

130824

 [신림 맛집] 엘가(Lga) 메론 빙수 리뷰 신림 엘가 가는 길, 엘가 메뉴판

 

 

 

오늘 먹을 복이 터졌다.

민성형과 경민누나랑 오랫만에 만나서

신림에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맛있는것도 사줬다..ㅋㅋ

 

그리고 오늘의 마지막으로 간곳이 바로 메론빙수로 유명한 신림의 엘가, 또는 더 엘가라고 하는 이곳,

마케팅 용어로는 전국 4대빙수라고도 하는데 이건 그저 마케팅 용어일뿐,

그러나 비주얼과 그 인기를 보고 꼭 한번 가보고싶었다.

 

 

 

신림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쭈우우우욱 걸어오면 다이소를 지나,

1층에 보드람치킨이 있는 곳의 2층에 위치해있다.

 

 

 

 

엘가는 2층

1층에는 승현약국, 보드람치킨이있다.

치킨냄새가 솔솔 와서 좀 유혹이...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자잘한 인테리어도 있었다.




 

 

 

 

처음에 딱 들어가니 사람들이 와글와글..

무슨 주말 저녁시간인데 이렇게 사람이 많아?

그것도 빙수집에

 

 

 

 

사람들은 약속이라도 한것처럼 하나같이, 메론빙수를 먹고있었다.

메론빙수를 안먹으면 누가 때리는것도아닌데..

이것이 마케팅의 힘

 

 

 

우리가 자리를 기다리는 그 시점에도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오고있었다.

 

 

 

 

L Ga 무슨 의미인지를 잘모르겠다.

 

 

 

 

진동벨이 부우웅하고 울리면..

 

 

 

 

이렇게 메론빙수가 짜잔하고 등장

 

 

 

 

메론빙수는 메론을 반으로 뚝 자른후, 둥굴게 퍼서 그안에 얼음을 넣고

메론을 쌓은후,, 아이스크림을 마지막에 얹어서 똭!

 

다먹은 후에는 사진에 보이는 팥을 넣어서 일반 팥빙수처럼 먹어도 된다.

생과일을 먹는 느낌과 시원한 느낌이 너무 좋다.

메론 직접 사서

이거 직접 만들어 먹어도 되겠는데?

 

메론빙수 - 13000원

 

 

 

흡연석과 비흡연석이 나눠져있다.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바글바글

 

시원하고 달콤한, 메론빙수의 인기를 실감할수있는 곳이었다.

수박빙수도 있다고하는데...^^:

 

 


큰지도보기

엘가 / 커피전문점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동 1641-22번지
전화
02-889-1007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