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밥집] 신림역 2번출구, 오므토 토마토, 샐러드 스테이크, 떠먹는 피자, 안심커틀렛 오므라이스

130824

[신림 밥집] 신림역 2번출구, 오므토 토마토, 샐러드 스테이크, 떠먹는 피자, 안심커틀렛 오므라이스

 

 

민성이형이 신림에 방도 볼겸 우리집에 들러서 좀 보고

오므토에서 점심을 사줬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꽉차있었다.

미리 음식을 주문시켜놓고 자리에 앉은후 얼마후에 바로 음식이 나왔다.

샐러드 스테이크, 떠먹는 피자 돈안심오므라이스 세가지~

 

 

 

비주얼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깔끔하고

맛도있었다. 둘다 많이 먹는 편이라 그런지 둘이서 딱 먹으니 배가 상당히 부름..ㅋㅋ

 

아래는 오므토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오므토 메뉴표인데

실제로는 여기에 나와있는 것보다 메뉴가 훨씬 많았다.

 

위에 저렇게 세가지 메뉴를 먹었는데 3만5천원이 안나왔던것같다.

기억이 잘안난다.. ㅋㅋ

 

아래에서 대략 가격대를 알수있을듯




 

 

 

 

 

 

 

 

 

 

 

 

 

 

 

 

 

 

오므토에서는 오므라이스와 스테이크, 샐러드, 밥류, 커리, 떠먹는 피자 등 그외 여러 식사 메뉴를 판매하고있다.

모든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는 편이다. 다만 물을 그냥 물통 주면좋겠다. ㅋㅋ

 

나처럼 물 많이 마시는 사람에겐 좀....ㅋㅋㅋㅋㅋ

 

 

신림역 2번출구로 나와 쭉 걸어나오면 두산위브로센트로 1층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이다.

가격대는 7000원~15000원 정도하는것 같다.

 

맛있는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