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맛집] 생맥주가 맛있데이, 생맥주가 맛있day, 시원한 생맥주와 매콤하고 맛있는 치즈불닭 맛집

130821

 [목동 맛집] 생맥주가 맛있데이, 생맥주가 맛있day, 시원한 생맥주와 매콤하고 맛있는 치즈불닭 맛집

 

 

 

 

왠지 불닭이 끌리는 날이었다.

그중에서도 치즈 불닭!!

 

그리고 검색을 했는데, 두가지 안이 나왔다.

내가 이날 오목교역 근처에있었기때문에 오목교 불닭으로 검색을했는데

 

하나는 불닭계(?)에서 좀 유명한 홍초 불닭

다른하나가 오늘 갔던 생맥주가 맛있데이의 불닭이다.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맛있는 생맥주도 끌렸기에...

상호명을 믿고서 생맥주가 맛있day로 GOGO!

 

 

 

치즈불닭 - 18000

이곳 치즈불닭은 조금 특이한점이 맨 아래에 밥이 깔려있다는 점!

공기밥(1000원)을 추가하면 밥을 추가해서 먹을수도 있다!

이곳의 치즈 불닭은 인기메뉴 1번이기도하다.

가격은 이곳은 18000원이었던것같은데 지점마다 가격이 조금 다른것같다.

메뉴판은 아래에 있다.

 

 

 

 

생맥주,

딱 봐도 너무 시원해보이지않은가?

잔이 상당히 무거운 편이긴하지만 시원함도 오래가고 왠지 맛도 너무 좋다.

이름처럼, 생맥주가 맛있다. 특별한 방법이 있는듯하다.



 

 

 

 

또 한가지 좋은 점은, 팝콘이다.

팝콘 기계가 따로 있어서 팝콘을 그냥 제공해주기때문에 맛있는 팝콘을 계속 먹을수도있다.

 

치즈불닭은 양은 생각이상으로 많았다.

매운것을 정말 못먹는 내게는 아주 매웠지만, 그건 내가 매운것을 정말 못먹기때문이다.

너무맛있어서 소스까지 박박긁어먹었는데,

그래서인건가 ㅠ 이후에 속이 난리가 나서 고생좀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나만 배탈난거다.

정말 위가 약하긴한가보다.

 

 

 

 

생맥주가 맛있데이의 베스트 안주 순위,

역시 치즈불닭이 1위이다. 맛과 양에 대해서도 별표가 매겨져있어서 너무 좋았다.

(특히 술집을 가면 많이 궁금한게 안주의 양이지 않은가!)

 

 

 

 

목동 맛집인 생맥주가 맛있day는,

오목교역 근처에 위치해 있다.

 

참, 큰 스크린이 준비되있어서

스포츠를 보면서 맥주 한잔하기도 아주 좋은 장소라고 생각한다.

 

 


큰지도보기

생맥주가맛있데이 / 호프,요리주점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 406-206번지 3층
전화
02-3667-7488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