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싱가폴 여행 7일차 | 뷔페, 락사, 클락키 야경

완태가 깨웠다 너무 피곤했다 더 자고 싶었다 그러나 오늘의 스케줄이 있기 때문에 늦잠 잘 수는 없었다. 우리는 일단 완태네 콘도 밑에서 포켓볼을 치기로 했다 나는 그 곳에서 전설이 되었다 무려 5연승. 하지만 6연승에 도전하다가 준현이를 상대로 자멸한 까닭에 나는 5연승에 그치고 말았다.

싱가폴 여행1

일주일 싱가폴 여행 7일차, Clark Quay 클락키 야경감상 (09/7/12)

아침식사로 우리는 Sakura 뷔페에 갔다 그 곳에서 S$20씩 내고 들어가 만찬을 즐겼다.

싱가폴 여행2

왠지 나는 먹다가 집에 계신 엄마 아빠 생각이 나서 음식이 제대로 목에 들어가지 않았다. 엄마 아빠는 집에서 있는 반찬에 소박하게 드실 텐데 자식놈은 외국에서 호화판을 벌이고 있구나 생각하니까 마음이 무거워졌다.

싱가폴 여행3

인성이는 20불이나 내고 한 접시 먹은 뒤 아이스크림만 먹었다.

싱가폴 여행4

그리고 우리는 그 곳에서 첫 날의 문화충격 락사에 도전했다 그래도 락사는 락사인 것 같다. 다시 완태네 콘도에 돌아와 수영을 즐겼다 나는 여기서 수영의 걸음마를 뗐다 우리가 놀고 있는 사이 완태는 잠이 들었다.
어이가 없었다 수영을 3시간 무렵 즐기며 기공파를 쏘다가 완태네 이모님의 부대찌개를 맛보고 중국멜론과 이상한 열대과일을 먹었다. 우린 다시 나가 기념품을 사기 위해 Ang mo kio에서 장을 보았다. 친구들에게 줄 과자와 펜들을 사기 위해서였다 (기념품)

싱가폴 여행, 클락키 야경

싱가폴 여행5

그 곳에서 내 반팔 소매의 오버로크가 풀려서 고생했고 준현이는 두리안을 포기했다 장을 모두 보고나서 Clark Quay로 향했다 그 곳은 술집이 여럿 붙어있는 곳이었다. 야경이 끝내줬다.

싱가폴 여행6

사진을 많이 찍고 우리는 Tiger와 함께 말린 망고와 과자를 안주삼아 길거리에서 맥주를 즐겼다.

싱가폴 여행7

우린 다시 발걸음을 옮겨 야경을 즐겼다.

싱가폴 여행8

정말 환상적이었다 Clark Quay에서 Merlion Park까지 걸어갔는데 걸어가길 잘한 것 같다. 야경은 잊을 수 없었다.

싱가폴 여행9

그리고 돌아오는 길 우리는 무단횡단을 하다가 경찰한테 잡힐 뻔 했다 정말 무서웠다 승환이가 엄청 뛰어서 막차 버스를 잡았다 우린 콜라 4캔과 과자를 사들고 밤을 즐겼다 .

(일기 출처:재승이 싸이월드)

싱가폴 여행10
싱가폴 여행11
싱가폴 여행12싱가폴 여행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