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신어촌마을, 안흥항 유람선 체험, 서해안의 오토캠핑장, 안면도, 태안바다 3일차

용신어촌마을, 안흥항 유람선 체험, 서해안의 오토캠핑장, 안면도, 태안바다

130703 수협은행 자전거대장정 해안대장정 3일차
자전거 해안대장정 3일차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이번주 내내 비가 내린다고 했는데.... 저희들의 간절한 바람때문이었을까요!? 비가 그치고 오히려 해가 쨍쨍한 맑은 날씨가 지속되었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는 간단히 서해바다의 모래사장 구보를 하고 간단한 체조를 하면서 찌뿌둥한 몸을 풀었어요~


6시에 기상! 그리고 간단한 구보와 체조로 아침을 밝힌 우리 튼튼한 어촌봉사단 7기 대원들!!


아침 몸풀이를 한후 아침 식사를 했어요 오늘 아침은 닭죽! 아침엔 역시 속편한게 최고죠!? 맛있어서 두그릇 먹었어요!


아침 식사를 하고 짐정리를 한후, 오늘 아침에 예정되있던 안흥항 견학을 하기로했어요~ 날씨가 맑아서 정말 다행중 다행이에요! 버스를 타고 안흥항으로 이동한후, 유람선을 타러 갔어요 여기서 약간의 시간이 주어졌는데 그시간을 이용해서 우리 조는 우리조의 단체사진을 찍었지요~어떻게 찍었는지 한번보실래요!?


유람선을 타기전, 유람선 타는 곳에서! 깨알같은 포도알!? 컨셉으로도 한번찍고요~


하나~ 둘~셋~ 하면서 10초 타이머를 놓고서 점프샷에 도전했어요~ 어제는 실패했지만 오늘은!?
당,연,히! 성공!!!! 튼튼한 팀워크가 보이는!!! 물론 두번만의 도전끝에 완벽한 점프샷 !!!

야~~~~~~~호 너무 잘뛰다보니 어떤 사람들은 공중에 서있는것처럼 보이기도하네요...!!ㅋㅋ
예쁘고 아름다운 추억을 위해서 약간의 수정을 가미해보았어요!!! 어떠신가요!!!!! 여러분도 서해바다로 당장이라도 달려가보고싶지않으신가요!?  점프샷을 위해 몇번 뛰다보니 해가 쨍쨍 맑은 날씨덕에 금새 목이 말라졌지요 ㅠㅠ

우리 2조의 멘토를 맡아주신 김학규멘토님이!! 아이스크림을!!!
이렇게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나누고 아이스크림을 먹다보니 어느덧 유람선에 탑승할 시간이 되었네요! 처음으로 서해안에 와보는 사람도 있고~ 처음으로 배를 타는 사람도 있고~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모였네요~ 이게 바로 대외활동의 묘미가 아니겠어요!? 


특히 수협은행측에서는 다양한 사람들과 만날수있는 기회를 주기위해서 각 조마다 다양한 연령의 사람들, 그리고 겹치지않는 각학교의 대학생들 그리고 적절한 성비를 맞춰서 짜임새 있게 조를 배정해주었어요 이런 세심한 배려까지!!  이런 기회를 주고, 저희 조를 만나게 해준 수협은행 관계자 분들에게 하나하나 모든게 너무 고맙게 느껴지네요


잠시 선상에 앉아서 찍은 단체셀카! 다양한 표정과 각도까지!!ㅋㅋ 그리고 잠시 사진을 찍은후, 직접 서해안의 바다를 느끼러 배 바깥으로 나갔어요~ 



안흥항에서 유람선을 탑승하고, 직접 바다를 동영상으로 느껴보세요 갈매기들이 새우깡도 정말 잘먹더라구요!! 충청남도 태안군 근흥면에 위치한 안흥항

안흥항은 서해의 실크로드라고 불리기도하고 '서해의소금강' 이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섬들이 많다고 합니다. 비록 1시반 반정도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서해의 아름다움을 느낄수있는 시간이었어요!


우리의 5박6일 대장정 기간동안 촬영을 맡아주신 PD님! PD님도 사진을 남겨야겠죠!?ㅋㅋㅋ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으로 저희들의 추억을 담아주세요+_+



카메라가 무겁고 배도 많이 흔들렸을텐데 인터뷰도, 영상촬영도 열심히해주십니다. 



이와중에도 빠질수없는것이 바로 저희 최강 2조의 단체 사진입니다! 체력도 튼튼 단합도 튼튼한 2조가 최고입니다!!@_@


튼튼한 저희조원들은 배멀미? 그게 뭔가요!? 할정도로......ㅋㅋ 아름다운 서해바다 기록남기기에도 열중이었어요!
두바퀴로 바다의 생명력을 느껴라! 라는게 저희 대장정의 목적! 힘찬 서해바다의 생명력을 느낄수있는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130만여의 자원봉사자들로 인해서 다시 깨끗해진 태안바다! 이번 여름 어디로 갈지 고민중이시라면 여러분도 꼭한번 이곳으로 방문해보세요!


유람선 탑승으로 안흥항 견학을 마친후 점심식사! 금강산도 식후경일세~~~ 맛있게 점심을 먹고 이제 자전거 탈 준비를 했어요~



오늘 달려야할 거리는 결코 적지않은 약 50km이상...!! 오늘 코스는 어제보다도 더욱 험난 할것이라고하는데요! 첫날도 잘 극복해냈기때문일까요!? 걱정은 금새 사라지고 어제보다 더 편하게(?) 느끼면서 한참을 달리다보니 어느덧 중간 휴식지에 도착했어요~


우리팀 동생 아지매들과 ㅋㅋㅋ 간식시간에!



휴식지에 잠시 도착해서는 물과 초코바 등의 간식을 통해 체력을 보충했어요 저희의 안전한 라이딩과 체력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시는 수협은행 관계자 및 스테프 여러분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ㅠㅠ!!



잠시 휴식지에서!! 타이머를 놓고 또 단체사진을!! 단합하면 2조 2조하면 단합 이제는 다 아시겠죠!?ㅋㅋㅋ






야호!!!!!!!!!!!!!!!! 서해 바다 최고!!! 기분도 최고!!

우리조의 미모(!?)를 맡고 있는 삼인방!?ㅎㅎㅎ 패션부터가 남다르죠!?ㅋㅋㅋ


온몸을 이용해서 2조를 표현한 사진입니다. 캬~ 대단하죠~?
자갈밭에 누워있느라 등이 엄청 고통스러웠다는 후문이..전해집니다 

저희 조의 잘생긴 막내의 멋진 점프샷 . 와우 진짜 높이 뛰었네요!!!!!!ㅋㅋ 아직도 체력이 펄펄!


이제 오늘의 숙영지가 얼마 남지않았어요~ 멋진 풍경을 바탕으로 달리는 저희들~ 부럽지않으신가요! 여러분도 하실수있으세요!!!!!!! 다만 바다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신다면!! 수협과 함께라면!!


오늘의 숙영지에 도착 다들 배가 많이 고팠지요!! 오늘 저녁을 먹었어요 저녁도 맛있었지요!! 하지만 오늘의 하이라이트. 여기서 과연 끝날까요!?
절대 그렇지않지요~~~~~~~~~~~~~~ 자 이제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짠!!!!!!!!!!!!!!!!!!!!  오늘의 야식!! 바로바로바로 서해에서 유명하다는 자연산 광어. 각 1,2,3,4,조가 모여서 자연산 광어를 먹었어요!!!  정말 생각도 못한 엄청난!!!!!!!!!!  하...... 더이상 말을 이을수가 없네요 ㅠㅠ
그냥 한마디로 최고였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말로 하면... 서해바다 자연산 광어 짱짱맨!!



여기서 끝나면 섭섭하겠죠!? 저희 자전거 라이딩을 안전하고 편하게 이끌어주신 코치님들께서 저희들을 위해서 피자도 준비해주셨어요 ㅠㅠㅠ 완전 감동 ㅠㅠㅠ 맛있게 먹고 체력도 보충하고!! 내일 있을 자전거 라이딩과 봉사활동도 힘내서 하겠습니다!!!



1조와 2조의 조원과 멘토분들과 함께!! 다들 감격의 피자와 회로인해서 너무 신난 모습입니다! 벌써 5박6일중 3일이 지나갔네요 ㅠㅠ 점점 정이들면서 하루하루가 너무 아쉬워지고있어요. 벌써 절반이 지나가다니! 정말 이러다 해단식날 펑펑 울지도.....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안울겠다고 다짐했건만....
아무튼 오늘 하루도 이렇게 흘러갔고 내일 있을 일정도 모두 화이팅!! 어촌봉사단 7기 화이팅 최강 2조 화이팅!!! 사랑합니다 2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