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라이딩, 꾸지나무골, 만리포해수욕장, 용신어촌체험마을 2일차

130702 [수협은행]자전거 대장정 2일차
오늘은 드디어 우리가 각자 자전거를 지급받고 첫 라이딩을 하는날, 그러나 일주간간 예보되었던 장마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가 내리다니!!!  아침에 눈을 뜨고 식사를 하던도중 폭우가 내렸다. 비상대책위원회(!?)가 급히 소집되고 오늘은 자전거를 못타는 것으로 결론 지어서 각자 조별로 모여 블로그 포스팅과 장기자랑 연습을 하고 있었다. 그러나 아침 9시 기적처럼 비가 그쳤다!! 그리고 우리는 잽싸게 짐을 챙기고 자전거를 탈 준비를했다. 와 드디어 자전거를 탄다.

출발전, 2조의 단체사진!
오늘 달려야할 거리는 약 70km! 첫날치고는 너무 힘든거 아니냐고? 하지만 우린 했다!

우린 튼튼한 대학생들이니까~
출발 직전! 호우주의보 직후, 서해의 강한 바람을 직접 느껴보시라 동영상을 준비했소! 클~ 릭~

자전거 라이딩은 조별로 간격을 두고 조장 또는 멘토가 맨앞 맨뒤에서 달렸다. 일반 국도, 그리고 오프로드를 가리지 않는다!

한참 달리다보니 신두리 해변이라는 이정표가 보였다. 신두리 해변은 우리의 다음 휴식지!

팀장님께서 신두리 해안사구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해주셨다. 원래 예정대로라면 해안사구를 따라 라이딩을 계속해야하는데, 비바람이 거센 날이라 날리는 모래때문에 안전에 위협을 가할수있어서 약간 우회하는 방향으로 진행했다.

신두리 해안사구에서 타이머샷 !!

한껏 달리기만 하면 힘빠져서 더이상 못달리지~~ 중간 중간 쉬어가며 물도 마시고 간식도 먹으며 달렸다. 우리가 달렸던 서해바다는 반짝반짝, 쏴아쏴아 ~너무 아름다웠다. 이 사진은 신두리해안사구에서! 우리나라에도 사막과 같은 곳이 있다는 사실은 알고는 있었지만 실제로 보는 것은 처음이었다.

가는 길이 순탄치만은 않았다. 체인이 빠지기도하고 심지어 뒷바퀴가 빠지는!!! 일도 있었다. 하지만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끝에 무사히 도착할수있었다. 이렇게 무사히 도착할수 있었던 데에는 코치님과 여러 진행요원 및 안전스텝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을 것이다!

오랜 라이딩으로 뻐근한 어깨

우리 2조는 단체 어깨 주물러주기를하면서 더더욱 단합을 상상상!!! 승!!!

쉬는 시간의 모습이에요 물을 새로 채우기도하고 간식을 먹기도하고 ! 약 10분간 휴식을 취한후 다시 출발!

한껏 바다를 옆에 끼고 달리고 있노라면 때때로 바닷바람이 우리를 가로 막기도 했다. ㅠㅠ 이 바람은 오늘 우리 라이딩의 가장 커다란 시련이기도 했다. 때로는 뒤쳐지기도, 때로는 포기하고 싶기도했지만 우리는 결코 혼자가 아니다!
2조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을 수십번 수백번 외치며 서로를 의지하고 달렸기에 성공적인 라이딩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특히 우리 2조는 남녀 모두 아무도 뒤쳐지지않는 강인한 체력을 보여주었지 암 그렇고말고 !!!

천리포를 지나 만리포해수욕장으로 도착!

만리포해수욕장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던 밥차덕에 바로 든든한 식사를 할수있었다. 감사합니다 ㅠㅠ!!!

우리의 맛있는 점심! 비빔밥!!!

한껏 라이딩을 한 우리에겐 체력이 중요하다!! 팀워크도 최고! 먹는 것도 최고!! 힘힘힘!!

실컷 먹고서 잠시 누워서 바닷소리를 들어보기도하고-

만리포 해수욕장에는우리뿐만아니라 서핑을 즐기러온 서퍼들과 바다를 즐기러온 관광객들도 많았다.

우리 2조는 어촌봉사단 7기의 꽃 입니다^.^
2조 화이팅!

식사를 하고서 곧있으니 다시 비가 내릴 기미가 보여서 바로 출발하기전 단체 점프샷! 시도

앗 오늘은 실패지만 ! 꼭 완성시키겠습니다.!! 아자아자아자!!!

잠깐의 휴식 시간을 이용해서 단체 셀프사진도 찍어보고! 화이팅을 외쳐가며 달리다보니 어느덧 숙영지에 도착!

오늘의 숙영지에 도착! 비바람으로 인해서 힘들기도 했지만 결국 서로를 다독이다보니 어느 덧 도착

숙영지에 도착해서는 오늘 하루를 정리하며 씻고 저녁식사를 했다. 바닷가 옆에서 먹는 맛있는 저녁식사란!!  그 이후에는 코치님들로부터 라이딩에 대한 Q&A 시간을 가진후 야식게임을 하며 마무리를 했다. 오늘 야식게임의 최고봉에는 치킨이 걸려있었지만.... 우리조는 아쉽게도 다음기회로! 하지만 우린 절대 기죽지 않아!!! 내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