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당일치기 여행] 오이도 지하철 즉흥 여행, 오이도 빨간등대, 안산 한대앞 중앙동 족발 보쌈, 당구, 세계맥주

 120408

[안산 당일치기 여행] 오이도 지하철 즉흥 여행, 오이도 빨간등대 ,안산 한대앞 중앙동 족발 보쌈, 당구, 세계맥주

 

 

언제 연락해도, 언제 만나도 어색하지않은 친구가 몇있다.

오랜시간동안 만나온 동네친구들이나 중, 고등학교 친구들이 그러한데

오늘은 이녀석들과 놀기로했다.

이당시도 군인이었을때인데 아마 공군 상병..

그래서 머리가 까까머리구나

 

얘네들과는 술을 안먹어도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면서 놀곤하는데

오늘은 만나서 어디를 갈까했다.

 

처음에는 경마공원에 가서 경마구경이나 할까했는데

지금은 이미 오후 4시, 도착하면 경마가 마감될시간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 생난리 덤앤더머쇼를 펼치는 범종이 진일이

 

 

 

이미 지하철역사안으로 카드를 찍고 들어온터라

그냥 돌아 나가기는 너무 아까웠다.

그래서 경로를 정반대로 바꿨다.

 

오이도로!

 

 

 

 

롤리팝 핸드폰을 쓰던 시절이니

이것도 벌써 1년전 일이다.

 

 

 

 

왠일인지 지하철 안에는 사람이 한두명 밖에없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똘끼를 내비치는 진일이

 

 

 

 

지하철 타고 가는 그 짧은 20분 동안

앉아있지를 못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도 역에 도착한다고해서 오이도에 도착한게 아니다.

흔히들 알고있는 오이도 바다, 오이도 빨간 등대로 가려면

오이도 역에서 버스로 환승해서 방파제쪽으로 가야한다.

 

내 기억상으로는 21번 버스를 탔던것같다.

21번 버스 이외에도 몇개 버스가 더있으니

조금만 검색해보면 많이 알수있을듯!

 

 

 

 

고독을 씹는..이 아닌

복귀 생각에 막막한 군인

 

 

 

 

 

 

 

 

 

4월이라 날이 덥기도하다가 쌀쌀하기도 하다가.

아무래도 바닷바람이 불다보니 날씨가 상당히 쌀쌀해졌다.

 

오이도에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먹을 음식점이 많다

또한 수산물 직판장도 큰곳이 두개나 있어서 회를 사먹기도 좋다.

 

 

 

 

 

저 멀리 보이는 것은 송도 신도시가 맞지?

 

 

 

 

해가 슬슬 지려하고있다.

노을이 무릇무릇 보인다.

 

 

 

 

 

거적대기 아님요

 

 

 

 

 

이런 곳을 다니면 지나칠수 없는게 바로 게임

천원 이천원에 간단한 게임도 한판즐기고~

작은 인형을 받았다.ㅋㅋ

 

 

 

 

군것질 거리를 탐색하는 우리

 

 

 

 

고민에 고민(?) 끝에 번데기 낙찰!

냠냠

어떤사람들은 싫어한다지만

우린 잘만 먹었다.

 

어렷을때 번데기 먹으면 뱃속에서 나비된다는 말을 곧이 곧대로 믿은 기억이 나는군..

하......ㅋㅋㅋㅋㅋ

 

 

 

오이도 시장과 번데기를 원하는 아이(?)들

 

 

 

 

 

 

 

 

 

맛있냐 그렇게?

나도 한입 줘임마ㅋㅋㅋ

 

 

 

시장쪽으로 좀 들어가다보면 이렇게 바다랑 마주할수있는 곳도 있다.

 

 

 

 

여기서도 타이머를 놓고사진을 찍었다.

 

 

 

 

커플들이 잔뜩 사진을 찍고있었다.

다 필요없어

 우리끼리 타이머 사진이면 정확하게 찍을수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능숙하거든

 

 

 

 

 

 

 

 

그래!!

점프샷이 빠질순 없잖아??

 

 

 

 

계속 되는 실패

하지만

 

 

 

아 아까워라

 

그럼 다시 한번!

 

 

 

대 성 공

 

ㅋㅋㅋㅋㅋㅋ

 

셀프타이머를 이용하더라도

이제 서너번의 도전만 해도 성공할수있는 점프샷의 대가들이 되가는 현장이다.

 

 

 

 

남 사진 찍어주는 현장

그리고 스마일을 유도하는 남자들

 

사실 조금 니들이 부끄럽긴했어..

ㅋㅋㅋㅋㅋㅋㅋ

 

 

 

 

 

 

 

오이도 선착장과 빨간등대



 

 

 

 

오늘 저녁으로 회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같은 가격대면 더 나은 음식을 먹겠다 싶어서

우선 보류

 

 

 

날이 저물고있다

어둑어둑해지니

이제 폭죽이 하나둘 터지기 시작한다

 

 

 

우리는 남들 하는거 다한다 ㅋㅋㅋㅋ

우리도 폭죽을 샀다.

첫개시를 우리가 끊었다.

 

 

 

 

피융

피융

피융

 

 

 

 

추워서 한손은 주머니에 한손은 무슨 총쏘는 사람마냥

폭죽겨냥중 타겟은??

 

 

 

어떤 아저씨가 폭죽을 한 10개를 들고서 쏘는 장면이다.

이정도는 되야 사진에 제대로 찍히는것 같다

한두개로는 어림도 없다

ㅋㅋㅋㅋㅋ

 

 

 

 

펑퍼엎엎어펑펖어퍼엎엎ㅇ펑

아저씨 멋져요

 

 

우리는 회를 포기했다.

하지만 육지 생물의 음식을 먹기로 했다.

 

다시 우리 동네로 돌아와서 보쌈 족발을 먹으러 고고싱!!

 

 

 

 

 

한대앞역에 위치한 고려왕보쌈족발

맛있습니다

보쌈 족발, 불족발 등등!!

 

아시는 분의 족발보쌈식당~

사실 우리 부모님도 고려왕보쌈족발이라는 같은 상호명으로 고잔신도시에서 식당을 운영중이십니다

이쯤에서 깨알홍보??

나중에 다시 본격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그리고 아래는 고잔신도시에 위치한 고려족발보쌈의 지도

 

(위에서 적은바처럼 오랫동안 요식업을 하셔서, 많이 챙겨주시고 모든 메뉴가 맛있습니다.

10년 노하우(?)의 음식을 먹어온 아들이 보장합니다 ㅋㅋㅋㅋ)

 

고잔고등학교 근처의 그 먹거리 로데오 거리에 있습니다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위치

031 406 6006 고려족발보쌈

 


큰지도보기

고려족발보쌈 / 육류,고기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0-14번지
전화
031-406-6006
설명
편안한 분위기에서 족발,보쌈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공간. 고잔동에...

 

 

 

 

 

 

 

냠냠

 

 

 

 

시식중 시식중

 

 

 

 

배가 터지도록 먹고나서는 당구 한게임

나는 아무리쳐도 당구가 안늘더라........ㅠㅠ

 

당구를 한시간 치고서 이제 다시 맥주를 흡입하러 이동!!!

 

 

 

한대앞에 있는 자주가는 세계맥주집

맥주광

여기도 너무 맘에들어서 친구들과 맥주를 하러갈때면 항상 여기를 간다

 

 

 

 

세계맥주집에 오면 빠질수없는 다트 내기!

 

 

 

 

족발보쌈으로 아주 배가 터질지경이었기에 안주로 나초 하나 주문한것도 남아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루종일 빡시게 놀고나니

오늘하루도 즐겁게 잘 보냈구나!!!

하하하

 

 


큰지도보기

오이도 / 섬

주소
경기 시흥시 정왕동 1073번지
전화
설명
섬이 아니면서 섬으로 불리고, 또 어딘가 모르게 다소 낭만적인 느낌...

 

시흥시 오이도

 


큰지도보기

고려족발보쌈 / 육류,고기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0-14번지
전화
031-406-6006
설명
편안한 분위기에서 족발,보쌈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공간. 고잔동에...

 

안산 중앙동 고잔신도시 고려족발보쌈

 

 


큰지도보기

맥주광 / 호프,요리주점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이동 715-4번지
전화
031-406-4892
설명
-

 

한대앞역 세계맥주집 맥주광

 

 

 

오늘 갔던 모든 곳을 망라~

최고의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