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자전거해안대장정2기, 어촌봉사단7기 최종합격

수협은행 자전거해안대장정2기, 어촌봉사단7기 최종합격 

130612 며칠전, 수협은행에서 50주년기념으로 작년에 런칭한 자전거해안대장정의 2기를 뽑는다는 소식에 서류지원을 했고, 직접가서 면접을 보았다. 그리고 오늘은 발표날이었다. 메일을 둘러보다가 축하드립니다.라는 제목으로 메일이 와있었다. 

수협은행 1

뭐지 또 사은품 광고인가 하면서 발신자를 봤는데, 수협은행사무국!! 오오오오 글을 읽어보고 바로 수협은행 대학생 자전거 해안대장정 홈페이지로 들어갔다. www.shbicycle.co.kr

수협은행 2
최종 합격자 발표 배너가 떠있다.


수협은행 3

오오오오 마이갓! 최종합격이다. 이로써 이번 여름방학에는 세 개의 대외활동을 할수있게되었다. 다 피가되고 살이되었던 덕일까?ㅠ 태어나서 처음 써본 오지탐사대에서 서류광탈이후로 뭔가 깨달음을 얻고 합격!


자전거해안대장정의 본래취지는 어촌봉사활동, 대학생 자전거해안대장정 2기라고도 불리지만 그안에서는 실제로는 어촌봉사단7기로 불리는것같다. 보건증은 13일날 바로가서 검사를하고 신청을했는데 주말을 제외하고 5일이 걸린다기에 일주일이 지난 오늘 발급되었다. 서류는 이글을 작성하는 19일 우편으로 발송하고왔다. 부모님 동의서와 서약서 그리고 보건증!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