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의 여행 블로그 소개

안녕하세요. 해리의 여행 그리고 일상이야기 블로그를 운영하는 해리입니다. 꾸준히 글작성을 하다보니, 자연스레 방문자수가 많이 늘어났어요.

이때문인지, 요즘 종종 덧글이나 이메일로 포스팅 요청 문의가 와서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편한 말투만 쓰다가 이렇게 정중한 말투로 글을 쓰려니 살짝 어색하기도하네요.

해리의 여행 블로그

해리의 여행 블로그 소개

이 블로그는 2012년 어느날, 제가 다니는 여행기를 사진일기로 남겨야겠다 싶어서 시작된 블로그입니다. 해리의 버킷리스트라는 이름으로 처음 개설해서 몇년간 꾸준히 글을 올려왔어요. 유튜브 영상도 만들었는데, 만드는게 여간 시간이 많이 드는 일이 아니네요.

여행동영상 베트남 3박5일 배낭여행 유튜브 VLOG

 

여행동영상 베트남 3박5일 배낭여행 유튜브 VLOG

여행동영상 베트남 3박5일 배낭여행 유튜브 VLOG 오늘은 내가 잠시 쉬어가는겸 내가 만든 유튜브 VLOG를 소개해보고자한다. 사실 블로그를 하는 재미도 있지만 요즘 영상에 많은 관심이 생기기도

shwank77.tistory.com

친구들과 다녀온 오사카 다카마쓰 자유여행 유튜브 VLOG

 

친구들과 다녀온 오사카 다카마쓰 자유여행 유튜브 VLOG

친구들과 다녀온 오사카 다카마쓰 자유여행 유튜브 VLOG 드디어 6월에 다녀온 오사카여행의 유튜브를 다 만들었다. 친구,동생,형과 다녀온 2박3일의 오사카여행은 6월에 다녀왔었는데, 그간 블로

shwank77.tistory.com

여행 블로그 포스팅, 다음메인 여행맛집 뜨다, 방문자수 급증!

 

여행 블로그 포스팅, 다음메인 여행맛집 뜨다, 방문자수 급증!

여행 블로그 포스팅, 다음메인 여행맛집 뜨다, 방문자수 급증! 이 포스팅도 사실 꽤나 늦은거긴하지만, 지난달, 갑작스럽게 어마어마하게 블로그의 방문자가 증가했었다.사실, 6월중순부터인

shwank77.tistory.com

여행 이야기

제가 관심있는 카메라나 전자기기나 축제 등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기도하며,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블로그와 관련있는 HTML이나 애드센스 및 수익화에 대해서도 글을 적고있습니다.

때로는 글을 쓰고 때로는 영상도 만들며 취미를 즐기고 있기도 합니다. 나름 블로그에 애정을 갖고 운영한 결과 다음이나 카카오의 메인에도 몇차례 소개된 바도 있었습니다. 이정도면 간단한 소개가 되었을지 모르겠네요.

혹시 블로그를 둘러보시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가능하면 공개 덧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