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입금 방법 기업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정리

최근 들어 비트코인 등 여러 암호화폐 가격으로 시장이 침체되어 있지만, 블로그로 유입되는 수를 보니 아직도 코인거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적지 않은 듯합니다.

 

아래에서는 업비트 입금방법 설명을 위한 기업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을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업비트 입금 방법

업비트 입금 방법 기업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정리

가장 많이 사용하는 거래소 사이트인 업비트의 경우는 기업은행만 가능한데, 현재로서는 완전한 신규는 입금이 어렵기 때문에 다른 거래소에서 코인을 구매한 후 해당 코인을 업비트로 전송해서 거래를 한다고 합니다.

 

업비트 입금 방법

계좌개설은 직접 은행을 방문해서 해도 되긴 하지만 최근 들어 규제나 은행권의 눈치로 인해서 계좌 개설을 꺼려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비대면 개설을 통해서 먼저 계좌를 개설하고 나서 한도계좌를 푸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업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지 바로가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플레이마켓 등에서 ibk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IBK 기업은행에서 만든 휙 계좌개설이라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다른 사이트 회원가입처럼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계좌개설하는 데는 그리 어려움이 없을듯합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나서 실행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뜨게 됩니다.

IBK 휙계좌개설, 비대면계좌 개설 앱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겠지만 계좌 만들기를 눌러서 다음 단계로 진행한 후, 일반 예금 계좌를 한 개 개설하면 됩니다. 개인정보 등을 입력하고 나면 쉽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이렇게 만들어진 계좌는 한도제한계좌로, 하루 30만 원 정도로 출금이 제한되기 때문에 곧바로 업비트 입금하기는 어렵게 됩니다.

이때문에 영업지점에 방문해서 재직증명서 제출을 통해서 한도계좌를 풀고 나서 제한 금액 이상을 출금해서 업비트에 입금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