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 상품, 48시간 슈퍼세이브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 상품, 48시간 슈퍼세이브


요즘들어 날씨가 너무 덥다. 덥고 습하고, 정말이지 머지않아 우리나라도 동남아의 기후를 갖게될것같다는 생각이든다. 요즘 국내 여름휴가가 만만치않기때문에 사람들이 점차 여름휴가를 해외로 가는 추세가 늘어가는 것같다. 자유여행자이기도하지만, 여름휴가만큼은 좀 편하게, 조금더 고급지게 다녀오고싶으나, 아직 패키지여행이 낯설고 가격도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는게 사실이다. 그런데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 상품이 있다고한다.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1


물론, 자유여행으로 항공따로 호텔 따로 그리고 식비니 교통비니 다 합치면 어쩌면 그렇게 차이가 나지않을수도있을것같다. 물론 고급 패키지여행의 경우는 다르겠다. 패키지여행의 선두인, 하나투어 역시도 하나투어땡처리패키지 여행상품을 내놓고 있다. 이름은 슈퍼세이브인데, 48시간 동안 특정 지역의 상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고있다.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에 나와있는 가격을보면 항공권 가격만들어간게 아닐까싶기도하다. 지금은 하나투어 슈퍼세이브 48시간 괌을 판매중이다. 최저가격은 39만 9천원부터 시작하는데, 동남아여행 가격과 맞먹을 정도이다. 39만 9천원에는 괌 항공권가격과 괌 베이뷰 오션뷰 호텔, 그리고 괌 렌터가 1일이 제공되며 공항왕복 픽업도 제공되는 가격이다.  아래의 상세한 가격표를 보는게 훨씬더 이해가 빠를것같다.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2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인 슈퍼세이브 날짜는 아쉽게도 7,8월이 아니라 여름 초 성수기때는 가기는 어려운바가 있으나, 여름휴가를 조금 늦추어도 되는 여행자라면, 9월 초를 기점으로 슈퍼세이브를 통해서 하나투어 땡처리 상품을 예약하면될것같다.


에어서울이 대체로 5만원정도 더 비싸긴하지만, 신규항공사이기도 하고 리뷰를 보자면 비교적 더 넓은 좌석간격이라고 하니 티웨이항공과 더불어 괜찮은 메리트를 제공하는것같다.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3


항공 날짜는 두세개 타입의 패턴이있다.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4


괌으로 출발하는 항공스케줄은 모두 인천에서 저녁에 출발하고 괌에서는 새벽에 출발해 한국에 돌아오면 아침이 되니, 이점을 고려해서 여행일정을 짜면될것같다.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5


이건 앞에서 말했던 하나투어 땡처리로 예약하면 받을수 있는 특전이라고한다. 괌은 그렇게 크지않은 섬이라, 렌터카로 여행을 하기에 꽤 적합하다고하는데, 렌터카가 포함되어있다는게 참 괜찮은듯.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6


호텔은 베이뷰, 오션뷰 호텔이라고하는데, 주변에 바다가 있고 워터파크도 있다고한다. 워터월드가 워터파크가 맞으려나?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7

맨앞에서 이야기한것처럼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인 슈퍼세이브는 48시간, 72시간 등의 시간을 정해놓고 예약이 가능한 하나투어의 땡처리 패키지 시스템이라고 볼수있다. 그래서 최하단을 보면 다음 예상되는 지역을 기재해놓았는데, 7월 14일부터는 하이난 땡처리, 17이부터는 하노이 하롱베이 패키지 19일에는 홍콩땡처리 21일에는 하와이와 발리가 함께 슈퍼세이브로 나올예정인것같다.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8



사실 어제 오픈했기때문에 자리가 없진 않을까 생각하여 9월초를 클릭해봤는데 아직 39만9천원 최저가 좌석이 남아있는것도 찾을수있었다. 사실 초성수기를 맞이해서 가족 여름휴가를 가려면, 특히 해외 패키지여행을 가려면 금액이 상당히 비싼데, 이러한 하나투어 땡처리패키지, 땡처리항공 등을 잘 이용하면 저렴한 여름휴가를 만족스럽게 다녀올수있지않을까.